교육/공부

마귀 사탄들이 여러분의 자식들을 어떻게 지옥으로 유인하는지

2020.02.24

 

 

마귀 사탄들이 여러분의 자식들을 어떻게 지옥으로 유인하는지 좀 보시고

기도하시면서 자식들을 하나님 말씀으로 키우세요.

그래야 사후에 후회하지 않습니다.

사탄은 어린이들을 만화 게임 등으로 어릴 때 이때부터 지옥으로 전도 합니다.

그 실체를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청소년들은 사탄이 가장 많이 지옥으로 유인하는 것이 게임과 영화 가요 간음 등으로 지옥으로 무더기로 유인 합니다.

성인은 드라마 간음 여행 먹거리 궤모임 친선 모임 등으로 하나님과 나 사이를 갈라놓으면서 이런 영적 무기로 나를 서서히 정신을 무디게 만들고 친구 등을 통해서 사탄의 소굴로 아주 서서히 빠지기에 본인들은 느끼지 조차 못합니다.

이렇게 회개하여 성령 받지 않은 상태로 교회는 다니지만 성령구원을 받지 못했기에 죽는 순간 사탄 2놈 저승사자가 숨통이 끊어지기를 옆에서 대기 중일 것 같습니다.

내속에 하나님의 영 성령 받는 것이 구원 받는 것인데 성령 받고도 죄짓고 회개치 않으면 반드시 지옥 간다고 에스겔 33장에 명백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저는 에스겔 33장에 입각해서 여러분들 지옥 가지 않게 파수꾼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좀 보시고 아이들 손자손녀들 아무 만화나 게임 함부로 보게 하지 마세요.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사탄이 어린이에게 해로운 사탄들이 의도적으로 제작자 통해서 게임이나 만화 속에 살짝 끼워 놓은 주술을 걸어 놓고 만화를 보게끔 여러분 아이들 영 정신에 생각을 집어넣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좀 보시길 바랍니다. 사탄에게 내 아이 영혼 내어 주지 마시길 바랍니다. 사탄과 영적 전쟁에서 패하면 갈곳은 지옥뿐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사탄이여러분 자녀들을 어떻게 지옥으로 유인하는지 좀 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jhdh.org/index20-kr.ht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