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화이자 백신 맞으면 어떤 무서운 부작용이 생기나 잘 보시고 결정하세요. 아래링크 참조.

2021.06.08

https://bestnewshere.com/stay-away-from-the-vaxxed-it-is-official-from-pfizers-own-documents/  --링크 클릭핫요.

성경책 요한계시록 예수님의 세상종말 심판 시나리오를 좀 보십시오.


한글로 번역입니다. 링크 영문을 보셔요.

폭탄화이자 의 자신의 문서에서, 그것은 공식입니다 Vaxxed에서 멀리



엘리트는 이미 자신의 은신처에 FFED, 그들은 대량 학살을 발표하고 울고, 우리는 EFFED입니다. 화이자의 자신의 문서는 흡입과 피부 접촉 모두 예방 접종에서 예방 접종접종에 VAX에있는 것을 전송합니다 여기에이 화이자 문서의 이 작은 부분은 말하는 것입니다 :


1.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남자가 예방 접종을받은 여성을 만지거나 숨을 쉬는 공기를 호흡하는 경우 (즉, 사무실에서 그녀와 함께 걷는) 아내와 섹스를하는 경우, 그의 아내는 불리한 사건을 가질 수 있으며 자녀를 갖지 말아야합니다.


2. 예방 접종을 받은 적이 없는 여성이 예방 접종을 받은 여성에게 노출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 : 잘못

운반, B :

자발적으로 중단, C. 그녀의

모유 D를 통해 아기를 독 : 경련 장애가있는 아기가있다.


이것은 보편적이며 매우 나쁩습니다. 다음은 영어로 번역한 텍스트의 작은 섹션입니다.


This image has an empty alt attribute; its file name is TELEGRAM.gif

이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8.3.5.3. 직업 노출


"직업 노출은 사람이 불리한 사건의 발생으로 이끌어 낼 수 있거나 아닐 수 있는 백신 시험 과목과 계획되지 않은 직접적인 접촉을 수신할 때 생깁니다. 이 사람들은 건강 관리 공급자, 가족 구성원 및 시험 참가자의 주위에 있는 그밖 사람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출이 발생하면, 조사관은 관련 이차 부작용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언제 일어났는지 알게 된 후 24 시간 이내에 화이자 사프티에 보고해야합니다. 이것은 백신 이차 불리한 사건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보고되어야 합니다. 정보가 연구에 참여한 참가자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이 정보는 연구와 별도로 유지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백신 연구 참가자는 무언가의 슈퍼 스프레더가되고, 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지만, 그들은 vax가 있던 사람들에 노출될 때, 결코 vax가 없었던 사람들에 있는 이차 불리한 사건을 트리거합니다.


이것은 바로 여기 너무 나쁘다, 인용 된 텍스트의이 작은 비트에서, 그것은 vaxxed 된 여자에 노출 된 예방 접종되지 않은 남자가 다음 다른 여자에 vax에있는 모든 것을 전달합니다 경고.


내가 여기에 넣어 문서의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조차도 백신 접종되지 않은 사람들이 예방 접종에 노출되고 예방 접종 된 엄마의 모유가 유아에게 해를 끼칠 수 있을 때 vax가 자발적인 낙태와 생식 문제를 유발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것을 믿지 않는 경우, 다음 위의 링크를 클릭하고 그 거대하고 의도적으로 혼란 문서를 통해 웨이드. 그것은 진짜 사람들을위한, vax는 실제로 살인 샷입니다.


예방 접종을 허가하지 마십시오 가까운 어디서나, 그것은 지금 공식입니다.


화이자에서 바로이 거대한 문서의 작은 부분입니다 :


용어:


연구 개입 – 백신 테스트 대상.

AE - vax를 얻은 사람의 불리한 사건.

SAE: vax를 가진 사람에 게 노출 된 사람에 게 불리 한 사건.

EDP: 임신 중 노출


8.3.5. 임신 또는 모유 수유 중 노출, 임신 또는 모유 수유 및 직업 노출 중 연구 개입에 대한 직업 노출 노출은 조사자 인식의 24 시간 이내에 화이자 안전에보고 할 수 있습니다.

8.3.5.1. 임신 중 노출 EDP는 다음과 같은 경우 발생합니다:

* 여성 참가자는 연구 개입을 중단하는 동안 또는 중단한 후에 임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연구 개입을 받거나 중단한 남성 참가자는 임신 전 또는 그 전후의

여성 파트너를 노출합니다. * 여성은 노출되거나 환경 노출로 인한 연구 개입에 노출되어 임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임신 중 환경 노출의

예입니다 : * 여성 가족 구성원 또는 의료 제공자는 흡입 또는 피부 접촉에 의한 연구 개입에 노출 된 후 임신했다고보고합니다.


* 흡입 또는 피부 접촉에 의한 연구 개입에 노출된 남성 가족 또는 의료 제공자는 임신 시간 전이나 그 전후에 그의 여성 파트너를 노출시합니다.


____


이 vax가 다른 사람들에게 흘리지 않는다면, 왜 예방 접종과 예방 접종되지 않은 사이에 접촉하는 것이 주목할 만한 이벤트가 될 까요? 이 vax가 흘리지 않는다면, 왜 예방 접종을 받은 여성 주변에 있었던 남자가 그녀를 만지지 않았거나 섹스를하지 않았더라도 다른 여성을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____.


그게 전부가 아니며, 다음은 상세하고 훨씬 더 나쁩입니다.


조사관은 SAE가 발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조사관의 인식 후 24 시간 이내에 EDP를 화이자 안전에보고해야합니다. 제출된 초기 정보에는 예상 배송 날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임신 종료와 관련된 정보는 아래 참조).


* EDP가 참가자 또는 참가자의 파트너에서 발생하는 경우, 조사관은 SAE가 발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백신 SAE 보고서 양식및 EDP 보충 양식에 이 정보를 화이자 안전에 보고해야 합니다. 임신의 세부 사항은 연구 내정간섭의 시작 후에 그리고 연구 내정간섭의 마지막 복용량 후에 6 달까지 수집될 것입니다.


제안 된 뉴스

Mgid

Mgid


발의 모양에서 가족의 기원을 발견하십시오.

레드 드래곤 즈 미디어


그냥 잘못된 사람을 성가시게 드라이버

레드드래곤즈미디어


이것은 반지에서 여자가 실제 생활에서 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레드 드래곤 즈 미디어


사마귀를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팁과 트릭스 코리아

* EDP가 환경 노출 설정에서 발생하는 경우, 조사관은 백신 SAE 보고서 양식 및 EDP 보충 양식을 사용하여 화이자 안전에 정보를보고해야합니다. 노출 정보는 연구에 등록된 참가자와 관련이 없으므로 정보는 CRF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완료된 백신 SAE 보고서 양식의 사본은 조사자 사이트 파일에서 유지됩니다. 후속 조치는 임신과 알 수없는 결과를 가진 모든 EDP 보고서에 대한 결과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수행됩니다. 조사관은 임신이 완료 될 때까지 (또는 임신 종료까지) 초기 EDP 보충 양식에 대한 후속으로 화이자 안전에게 통보합니다. 살아있는 출생의 경우 신생아의 구조적 무결성은 출생 시 평가 될 수 있습니다. 종료의 경우, 종료 이유를 지정해야 하며, 임상적으로 가능한 경우, 종료된 태아의 구조적 무결성은 총 육안 검사에 의해 평가되어야 합니다(선천성 이상에 대한 사전 절차 테스트 결과가 결정적이며 사실 인정이 보고되지 않는 한). 비정상적인 임신 결과는 SAEs로 간주됩니다. 임신의 결과가 SAE (즉, 자궁 외 임신, 자발적 낙태, 자궁 내 태아 죽음, 신생아 사망 또는 선천성 이상)에 대한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조사관은 SAEs를보고하는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SAE로 화이자 안전에 보고되는 임신 결과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유산 및 낙태 누락을 포함한 자발적인 낙태;


* 출생 후 1 개월 이내에 발생하는 신생아 사망은 SAE로 인과 관계없이보고해야합니다. 또한, 1 개월 후 유아 죽음은 조사자가 연구 내정간섭에 노출과 관련되거나 가능하게 관련으로 유아 죽음을 평가할 때 SAEs로 보고되어야 합니다. EDP에 관한 추가 정보는 스폰서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생 결과의 추가 후속은 사례별로 처리됩니다 (예를 들어, 발달 지연을 확인하기 위해 조산유아에 대한 후속 조치). 친자 노출의 경우, 조사관은 참가자에게 임신 한 파트너에게 자신의 파트너에게 전달할 정보 양식의 임신 파트너 릴리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조사관은 소스 문서에서 참가자가 파트너에게 제공하기 위해 임신 한 파트너정보 양식 의 릴리스를 받았다는 것을 문서화해야합니다.


8.3.5.2. 모유 수유 중 노출

모유 수유 중 노출은 다음과 같은 경우 발생합니다: * 여성 참가자는 연구 개입을 중단하는 동안 또는 중단한 후에 모유 수유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여성은 노출되거나 연구 개입 (즉, 환경 노출)에 노출된 상태에서 모유 수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유 수유 중 환경 노출의 예는 그녀가 흡입 또는 피부 접촉에 의해 연구 내정간섭에 노출된 후에 모유로 기르고 있다는 것을 보고하는 여성 가족 구성원 또는 헬스케어 공급자입니다. 조사관은 SAE가 발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조사관의 인식의 24 시간 이내에 화이자 안전에 모유 수유 중 노출을보고해야합니다. 정보는 백신 SAE 보고서 양식을 사용하여 보고해야 합니다. 모유 수유 중 노출이 환경 노출 설정에서 발생하면 노출 정보는 연구에 등록 된 참가자와 관련이 없으므로 정보가 CRF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완료된 백신 SAE 보고서 양식의 사본은 조사자 사이트 파일에서 유지됩니다. 모유 수유 중 노출은 모유 수유 여성 (예를 들어, 비타민)에 사용하기 위해 특별히 승인 된 화이자 약물이 승인 된 사용에 따라 투여 될 때 생성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아가 그러한 약과 관련되었던 SAE를 경험하는 경우에, SAE는 모유로 기르는 도중 노출과 함께 보고됩니다.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명확한 부분입니다.


8.3.5.3. 직업 노출 A 직업 노출은 사람이 연구 내정간섭과 계획되지 않은 직접적인 접촉을 수신할 때 생깁니다, 이는 AE의 발생으로 이끌어 낼 수 있거나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은 의료 제공자, 가족 구성원 및 재판 참가자의 치료에 관여하는 기타 역할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조사관은 관련 SAE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조사관의 인식 후 24 시간 이내에 화이자 안전에 대한 직업 노출을보고해야합니다. 정보는 백신 SAE 보고서 양식을 사용하여 보고해야 합니다. 정보는 연구에 등록된 참가자와 관련이 없으므로 정보는 CRF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완료된 백신 SAE 보고서 양식의 사본은 조사자 사이트 파일에서 유지됩니다.


나는 영어로 번역할 것이다:


직업 노출은 사람이 불리한 사건의 발생으로 이끌어 낼 수 있거나 아닐 수 있는 백신 시험 과목과 계획되지 않은 직접적인 접촉을 수신할 때 생깁니다. 이 사람들은 건강 관리 공급자, 가족 구성원 및 시험 참가자의 주위에 있는 그밖 사람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출이 발생하면, 조사관은 관련 이차 부작용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언제 일어났는지 알게 된 후 24 시간 이내에 화이자 사프티에 보고해야합니다. 이것은 백신 이차 불리한 사건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보고되어야 합니다. 정보가 연구에 참여한 참가자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정보는 연구와 별도로 유지됩니다.


내 코멘트 : 이것이 우리가 녹색 화면 바이든이 이유입니다. 그들은 지금 모두 녹색 화면, 우리는 단지 바이든을 잡았다. 그들은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모든 것이 완료 될 때까지 숨기려고하기 때문에 그들은 녹색 화면과 세트에서 작업. 많은 사람들이 백악관이 비어 있고 세트 광고에서 일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거기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제까지 카메라에 가면,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곳이 아니다.


This image has an empty alt attribute; its file name is TELEGRAM.gif

이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