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휴거에 대한 계시록 기록

2025.06.22

다음 장 14장에 예수님 공중 강림 휴거와

유대인 144.000명과 이방인 구원 휴거가 있다고 정확하게 기록 중입니다. 그리고 666시행으로 대량 순교발생도 예고 중이기에 이 시기가 세계단일정부 666국가 설립 초기 666신분증 시행 전후로 보여 집니다. 여기서 유대인 


144.000명이 먼저 들림 받고 이방인이 나중 들림 받는지 같이 들림 받는지 여기에 대한 기록이 명확치 않습니다. 14장 14~16절이 휴거 추수 기록임.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쳐다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 산 위에 서 있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 명이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그의 아버지의 이름이 쓰여 있더라.

--144,000명이 구원받고 예수님과 함께 있더라. 누구일까요?

2

또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 소리와도 같고 큰 천둥 소리와도 같더라.

또 내가 하프 타는 자들의 하프 소리도 들었노라.--예수님과 보좌 주변의 소리

3

그들이 보좌 앞과 네 짐승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 같은 것을 불렀는데, 땅에서 구속을

받은 십사만 사천 명 외에는 그 노래를 배울 사람이 없더라.

--유대인 구원은 상징적 숫자가 아니고 기록대로 144.000명만 이라고 보여 집니다. 여기에 한명도 더하거나 빠진 없이 

아마 저의 추측으로 한명도 더하거나 빼지 않고 정확하게 14만 4천명이라고 생각 됩니다.

4

이들은 여자들--바티칸 지배 사탄세력들 과 더불어 더럽혀지지 아니한 자들이니 이는 그들이 동정들임이라. 이들은 어린양이 어디로 가든지 따라가는 자들로 하나님과 어린양께 첫 열매 들이 되어 사람들 가운데서 구속을 받았느니라.

--유대인 1444.000명도 나팔재앙 끝에 두증인 사역 끝에 구원 들림 받네요. 이들은 하나님말씀과 성령으로 온전히 거듭난 자들이란 뜻입니다. 그리고 임종 직전까지 회개하여 머리털만한 죄까지 회개하여 용서함 받은 거룩한 성도들이란 뜻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예수님은 거룩하시고 천국도 거룩하기에 작은 죄라고 할지라도 단 한 개라도 내가 가지고 있다면 천국에 100% 못 갑니다. 다만 100% 죄 사함 받은 자만 갈수 있습니다.

5

그들의 입에서 교활함을 찾아볼 수 없는 것은 그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흠이 없기 때

문이라.

--문맥상 이 시점이 666국가 건설 초기 666표 시행 시점으로 보여 지는데 144.000명도 666믿음 테스트에서 합격한자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아니면 환란 중에 구원 받았거나  4절에 이들은 여자들과 더불어 더럽혀지지 않았다는 말은 666사탄 세력들의 말을 불순종 했다는 뜻이 아닐까요. 알 4절 시각으로 보시면 666국가 출범이후 구원 받았다는 듯이기도 합니다.


6

또 내가 보니, 다른 천사가 하늘 한가운데로 날아가는데 그가 땅에 사는 자들과 모든 민

족과 족속과 언어와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7

큰 음성으로 말하기를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분께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분의 심판의

때가 이르렀음이라.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의 원천들을 지으신 그분께 경배드리라.”--예수님 말씀 믿고 회개하고 구원 받으라는 뜻 같습니다. 고 하더라.

--이시점이 휴거 직전인데도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위해서 천사를 시켜 복음을 전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도행전에 예수님은 빌립집사 통하여 천사와 성령을 동원하셔서 사역 하신 것 기억나십니까? 때로는 사탄 귀신도 동원 하십니다. 무덤귀신 들린 자 전도 사역 경우.

그리고 곧 예수님 공중 재림 추수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알려 주시네요.

8

또 다른 천사가 뒤따라가며 말하기를 “큰 도성 바빌론이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이는

그녀가--바티칸 두목 아마 교황. 모든 민족들에게 그녀의 음행으로 인한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게 하였음이로다.”

라고 하더라.--큰 도성은 로마 캐톨릭 바티칸이며 그녀는 교황이며 13장에 땅에서 올라온 짐승 바티칸 도성입니다. 뒤편에 가시면 바티칸 거짓 선지자를 큰 음녀 창녀 큰 바빌론등 다양한 표현을 사용 하십니다.

9

셋째 천사가 그들을 따라가며 큰 음성으로 말하기를 “누구든지 그 짐승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표를 자기 이마나 손에 받는다면--이 시점이 666세계단일정부 들어서고 666종합 신분증인 디지털 칩 숫자 표를 받고 있는 중이며 우상동상에 절하는 시점으로 보여 집니다. 예수님 공중 재림 임박한 시점으로 보시면 맞지 않을까요.


10

그 역시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게 되리니, 그것은 그의 진노의 잔에 혼합하지 않

고 부은 것이니라. 또 그 사람은 거룩한 천사들의 면전과 어린양의 면전에서 불과 유황으

로 고통을 받으리니,

--이런 꼴 당하여 영원토록 피눈물 흘리며 비명 지르고 싶지 않을려면 예수님께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그리고 성령을 선물로 받고 성경보시면서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으로 순종해서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진짜 성도가 되시길 바랍니다.


거듭나도 사탄에게 넘어지는 분들이 지구촌에 천국간증에 50%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추가로 영적 지혜를 드리면 모든 사리사욕 버리고 예수님위해 충성을 다하다 예수님위해 영광스럽게 죽겠다고 각오하시고 밀고 나가시면 나팔재앙 통과 믿음시험 수월합니다. 그리고 예수님 말씀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두려워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항상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11

그 고통의 연기가 영원무궁토록 올라가리라. 그 짐승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

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666받으면 외부에서고문도 가할 수 있습니다. 밤낮 쉬지 못하게 사탄이 한다는 것 아래 자료참조

하셔요.

--여러분은 666받는 순간 내 이름이 지옥 예약자 명단에 자동으로 예약되고 사탄의 영이 내 속에 바로 들어온다고 보시면 영적으로 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래 2016년에 이미 인간의 생각을 알 수 있는 기술이 개발 되었고 그리고 외부에서 전파 신호로 고통을 주는 기술도 개발 되었다고 사탄 반장 역할을 하는 스위스 다보스 포럼에서 발표 했는데 여기가 666국가 실행 사탄 앞잡이들 집단입니다. 2030년에 모든 인간 뇌에 칩 박는다고 공언한 슈밥 두목이 예수님이 잡아다 땅 밑 유황불 사우나탕에 보냈답니다. 여기 저승사자 역할은 트통 지휘 받는 미군부 해병대 법무 단에서 했답니다.

12

여기에 성도들의 인내가 있으며 여기에 하나님의 계명들과 예수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있느니라.”고 하더라.

--12절 어감이 기독교인 다들 666표 받지만 그래도 666표 받지 않고 성경지시대로 순종하는 자들이 있더라. 언제? 이 시점에 그리고 이 시점에 666표 강제 시행 할 때 순교로 믿음의 절개를 지켜서 모두 천국에 오너라. 라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13

또 내가 하늘에서 나는 음성을 들었는데 나에게 말씀하시기를 “기록하라,

이제부터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성령께서 말씀하시니라. 이는 실로 그들은 자기들의 수고를 그치고 쉴 것이요 그들의 행위가 --이 때 666표 단호하게 거부하고 순교하여 이긴 자가 되어 모두 천국으로 오너라. 천국 지옥 선택권은 너희들 각자에게 있도다. 성경 지시대로 순교 각오로 순종하는 행위자가 구원 받을 것이다. 그들을 따를 것임이라.”고 하시니라.


여기서 생명책에 이름이 없는 어느 집사가 성경말씀 순종위해 666표 믿음 시험에서 666거부하고 순교하면 구원받는다는 것이 기억이 나서 666거부하고 순교하면 구원 받을까요? 성경시각으로 구원 받는다고 보시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이분은 생전에 구원은 못 받았지만 성경말씀 순종하기위해 666거부하고 순교한 케이스입니다. 마태복음에 예수님께서 병 고침 받은 자는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고 하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그런데 다른 예를 들면

생명책에 이름 없는 어느 목사는 예수님 추수 때 휴거 될 거라고 믿고 산으로 들로 도망 다니면 휴거 될까요? 이 경우는 휴거 구원이 될 수가 없다고 보셔야 맞을 것 같습니다. 이분 경우 차라리 발리 잡히든지 자기발로 찾아가든지 해서 666표를 통한 믿음 시험을 통하여 나는 예수님을 사랑하고 경외하기에 그분의 명령을 거부할 수 없다. 라고 하면서 666거부하고 순교 하시면 구원 받는다고 보셔야 예수님 뜻에 맞지 않을까요?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서 천국 생명책에 있다면 도망 다니다 휴거 추수 100% 되겠지요.


--이 시점이 666강제 시행 시점으로 대량 순교를 암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룩 하라. 회개하라 즉 죽어도 회개하여 거룩한 상태에서 죽어 라는 조건이 붙어 있네요. 이때 


666표 안 받을려고 산으로 들로 도망 다녀도 생명책에 이름이 없는 기독인 목회자들은 휴거 없습니다. 666짐승 국가에서 이 시점에 666표 강제 시행으로 순교로 믿음 절개 지키는 자들이 이때에 많이 발생 하더라. 지구상에서 마지막 구원 기회다. 죽어도 구원 받고 이 시점에 죽어라. 666표 강제 시행 시점으로 보여 집니다. 


아래 작두는 성경 계시록에 666표 거부 자들에게 사용할려고 중국에서 제작해 미국으로 반입한 실물 작두랍니다. 666표를 통한 내 믿음 테스트 기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가 지금 이런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계시록 관련 실증증거 와 자료는 아주 많습니다.

내가 오늘 내일 죽을지 알수 없기에 신앙생활 최우선 순위가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 구원 받는 것입니다. 지옥 간 모든 크리스챤들이 임종 시점 기준으로 구원성령 못 받았거나 받은 성령구원 죄짓고 회개치 않아서 구원 소멸된 상태에서 임종한 것 아닌가요?

참고로 존 칼빈 구원이론은 영적 거짓말입니다. 믿지 마세요.

칼빈 교리 믿으면 지옥가고 예수님 말씀 교리 믿고 실천하면 천국 갑니다.



데살로니가 전서 4장 발췌--휴거 우선순위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오실 때까지 살아남아 있는 우

리가 잠들어 있는 자들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음성과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하늘로부터 친히 내려오시리

니 그러면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리고 나서 살아남아 있는 우리도 공중에서 주와 만나기 위하여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

로 끌려 올라가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영원히 주와 함께 있으리라.

18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 그러나 형제들아, 그 때와 시기에 관해서는 너희에게 쓸 필요가 없으니

2 이는 주의 날이 밤에 도둑같이 오리라는 것을 너희 자신이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이니라.

3

그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고 말할 때에, 아이 밴 여인에게 진통이 오듯 갑작스런 멸망

이 그들에게 임하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24장 발췌

먼저 참고로 마태복음 24장 예수님 하신 말씀입니다.

29

○ 그 날들의 환란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그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또 하늘들의 권능들이 흔들릴 것이라.

30

그후에 하늘에 있는 인자의 표적이 나타나리니, 땅의 모든 지파들이 통곡할 것이며,

또 그들은 인자가 권세와 큰 영광으로 하늘의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보리라.

31

또 주께서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시리니, 그들이 하늘 이편 끝에서 저

편 끝까지 사방에서 그의 택하신 사람들을 함께 모을 것이라.



14

또 내가 쳐다보니, 보라, 흰 구름이라. 그 구름 위에 인자와 같은 이가 앉았는데 그분의 머리에는 금 면류관을 썼고 손에는 예리한 낫을--추수 휴거위해 가졌더라.

--예수님 인간 곡식 추수 하시러 이때 오십니다. 환란 전이 절대로 아닙니다.

이 시점이 앞에 내용들 보시면 뉴월드오더 국가인 666국가 666종합 디지털 신분증인 주민증 발급 마무리 직후입니다. 666표를 통하여 예수님께서 내 믿음 테스트 배신여부 시험이 이로써 끝났기에 추수 휴거하시러 이 시점에 오시는 것입니다. 환란 시작에서 3년5개월 끝 지점이 되겠지요. 그리고 두 증인 지구촌 복음 전도 사역 42개월 끝 지점 이라고 보시면 맞겠지요.


15

그때 다른 천사가 성전에서 나와 구름 위에 앉으신 그분께 큰 음성으로 부르짖기를 “주의--예수님 낫을 대어 곡식을 거두소서. 주께서 거두실 때가 되었으니 이는 땅의 곡식이 익었음이니이다.”라고 하더라.

--휴거 준비한 천사가 예수님께 예수님 인간 곡식 추수 할 때가 되었습니다. 즉 예수님 이제 휴거 추수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16 그러자 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그의 낫을 땅에 대어 땅에서 곡식을 거두시더라.--바로 이 시점에 휴거가 있습니다. 100% 환란 전 휴거 100% 없습니다. 모두 나팔재앙 통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계시록 4장 1절에 이리 올라오라. 고한 것이 나를 올라오라고 한 것이 아니고 사도 요한을 올라오라고 한 것이 명백한 것 알겠습니까? 다들 환란 전 휴거 주장 하시는데 그들은 영적 소경입니다.


저와 여러분들은 이 때까지 살고 있다면 나팔재앙 3년 5개월 내 믿음 시험 코스 반드시 통과해야 됩니다. 이전에 죽은 자는 시험치를 자격 없습니다.

예수님께 회개하여 성령구원 받고 성경 지시대로 순종 하시는 분이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등과 기름을 준비한 슬기로운 5섯 처녀입니다.

이분들은 나팔재앙 별로 걱정 안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그래도 사탄이 가만 두지 않을테니까 연단 각오 단단히 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