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CDC 국장 수잔 모나레스 체포.

2025.09.03

해병대, CDC 국장 수잔 모나레스 체포

에 의해 마이클 벡스터-2025년 9월 3일20718733


화이트햇(White Hat)은 트럼프 대통령이 임명한 사람들을 해고 직후 체포하는 최근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토요일, 미 해병대는 트럼프 대통령이 보건복지부(HHS) 장관 RFK 주니어의 추천으로 임명한 수잔 모나레스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국장을 애틀랜타 교외에 있는 그녀의 자택 밖에서 체포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 관계자가 Real Raw News에 전했습니다.


위스콘신-매디슨 대학교에서 미생물학 및 면역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모나레스는 2009년 국토안보부 산하 고등연구계획국에서 근무하면서 공무원으로 일했습니다. 2014년부터 2016년까지 그녀는 과학기술정책실에서 국가보건안보 및 국제관계 담당 부국장과 국가안보회의에서 의료대비정책 국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2025년 1월 23일 CDC 센터의 수석 부국장 겸 대행 국장이 되었고, 트럼프는 3월 23일에 그녀를 상임 국장으로 지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백신 정책과 2개월 전 CDC 백신 위원회를 해산하기로 한 그의 결정을 놓고 케네디와 충돌한 후인 8월 7일에 해고되었다고 합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모나레스는 케네디의 권위를 약화시키고 mRNA 코로나19 백신과 원숭이 수두 백신 개발을 노골적으로 의도하며 CDC에 잠입한 트로이 목마였습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과 케네디 대통령은 모나레스가 제약 대기업 화이자와 모더나와 비밀리에 대화하여 mRNA 백신의 임상 시험 및 생산을 신속하게 진행해 달라고 요청한 음모를 밝혀냈습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모나레스는 트럼프 대통령과 케네디 대통령 모두에게 새로운 백신이 미래에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설득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CDC에서의 자신의 지위 덕분에 대형 제약회사들과 수익성 높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고 장담했습니다.


"그녀는 배짱은 있었지만, 케네디 몰래 회사 전화로 제약 회사들과 뒷문으로 통화할 만큼 어리석었습니다. 제약 회사들과 다른 CDC 직원들에게 한 배신적인 전화는 도청당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그녀는 할 권한이 없는 약속을 많이 했습니다. 금요일, 스미스 장군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그녀를 반역죄로 체포하라는 것이었죠."


토요일 아침, 모나레스는 커피 머그잔을 손에 들고 요가 바지와 스웨트셔츠를 입고 잔디밭에 서 있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해병대원 여섯 명이 그녀를 포위하고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머리 위에 올리라고 명령했습니다. 심장이 쿵쾅거리고 있었을 것입니다. 머그잔이 손가락에서 미끄러져 잔디밭에 떨어졌습니다.


"이건 실수일 거야." 그녀는 팔을 미친 듯이 휘두르며 말했다.


"머리에 손을 얹어." 해군 상사가 그녀에게 소총을 겨누고 명령했다.


다른 해병이 케이블 타이를 매고 그녀에게 다가왔다. 상사는 동정심 없는 어조로 그녀가 반역죄로 기소되어 구치소로 이송되어 조사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병들은 그녀를 SUV 차량으로 끌고 간 후 문을 쾅 닫았다.


해병대는 침략자가 아니라 모나레스가 깨뜨린 국가의 신뢰를 집행하기 위해 왔다고 우리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딥 스테이트의 사악한 의도를 폭로하려는 기업 광고주도, 억만장자 자선가도 없습니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1,500달러가 필요하며,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지적 재산을 복사/붙여넣기하는 사이트나 채널에 힘들게 번 돈을 주지 마세요. 저희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 심사하고, 연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기부금은 소중합니다. 기부금은 사이트 운영과 저자(그리고 저자의 의료비) 지원에 큰 도움이 됩니다.


GiveSendGo를 통해 Real Raw News에 기여하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