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관타나모 소식

2025.09.17

JAG, 전 국가안보 책임자 팀 호우에게 반란/반역죄 유죄 판결

에 의해 마이클 벡스터-20821456

미국 해군 법무감은 월요일에 전 국가 안보 위원회 위원인 팀 호우에게 반란/반역죄 혐의로 유죄 판결을 내리고 교수형을 선고했습니다.

이전에 보도된 바와 같이, 미 해병대는 3월에 미국 사이버 사령부를 이끌었던 Haugh를 체포했습니다.그와 다른 NSC 직원들이 이론적으로 전국의 넓은 지역에 걸쳐 계단식 정전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를 국가 전력망에 심 으려고 했다는 증거를 바탕으로 말입니다.그는 국가가 도널드 트럼프를 비난하고 그의 머리를 접시에 담아 요구하기를 바랐습니다.4월 초 심문에서 Haugh는 사건에 대한 질문을 회피했지만 딥 스테이트가 트럼프의 2024년 대선 승리를 도왔다는 터무니없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는 혐의를 인정하고 공모자의 이름을 밝히기를 꺼렸기 때문에 GITMO의 캠프 델타에 있는 6x9피트 크기의 감방에 갇혔고, 월요일 아침 군사 재판까지 그곳에 앉아 있었습니다.

자신을 변호하기로 한 호는 변호인석에 꼿꼿이 앉아 한쪽 손목을 탁자 위로 튀어나온 원형 철제 고리에 수갑으로 묶었다. 법정에 있던 여러 의원 중 한 명이 물병과 종이컵을 탁자 위에 올려놓았다.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달 법무장관실(JAG)을 이끌도록 임명한 데이비드 블라이 소장에게 보고하는 부법무장관실장 리아 레이놀즈 해군 소장이 회의장에서 나와 하우 사건 심리를 담당할 패널들을 소집했습니다. 레이놀즈 부법무장관실장은 하우에게 직접 심문을 받을 것인지 물었고, 하우가 거절하자 자리에 앉아 침묵을 지키라고 지시했으며, 법정에서는 어떠한 방해 행위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건 사실뿐입니다." 그녀는 패널들에게 말했다. "그리고 사실은 고위 정보 당국자가 나라의 절반을 통제하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책임을 전가하려는 복잡하고 비현실적인 계략을 꾸몄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놀랍게도 하우는 입을 열었다. "저는 당신의 사실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그의 소름 끼치는 죄의식 고백에 레이놀즈 제독은 깜짝 놀랐다. "당신이 묵비권을 행사한 줄 알았는데."

"저는 마음을 바꿨습니다."라고 하우는 말했다.

"좀 더 일찍 했더라면 시간과 수고를 많이 아낄 수 있었을 텐데." 제독이 말했다. "자네는 증언대에 설 의향이 있나?"

"그렇습니다." 하우가 말했다.

국회의원 한 명이 하우의 수갑을 풀고 그를 증인석으로 안내했고, 제독은 그에게 선서를 시키고 위증은 범죄이며 진실만을, 전부 진실만을 말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상기시켰습니다.

"레이놀즈 제독님, 제 역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유죄로 몰아넣지는 않겠습니다."라고 하우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의지로 말하고 있으며, 아무도 당신을 강요하거나 당신의 증언에 대한 대가로 아무것도 약속하지 않았다고 증언합니까?" 레이놀즈 제독이 물었다.

"그렇다고 확신합니다." 하우가 말했다.

"왜 바꿨죠? 왜 지금이냐구요?" 제독이 물었다.

하우는 어깨를 으쓱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나를 유죄로 여길 거야."

"당신은 우리가 당신의 죄를 미리 정해 놓았다고 생각해서 이야기할 의향이 있나요, 아니면 당신이 죄책감을 느끼기 때문에 이야기할 의향이 있나요?" 그녀가 물었다.

"둘 다겠죠." 하우는 태연하게 대답했다.

"펜실베이니아주의 PJM 전력망에 바이러스를 주입해 동부 해안 전역에 3일간의 정전을 일으킬 계획이었나요?" 제독이 물었다.

"제가 일부 썼어요." 하우가 대답했다. "하지만 제가, 제가 유일하게 그 글을 제대로 업로드할 수 있었던 사람이에요."

"또 누가 썼나요?" 제독이 물었다.

하우는 고개를 저었다. "그건 대답 안 할게."

"그럼 당신은 트럼프 대통령이 그 여파를 느낄 거라고 생각하면서 이런 짓을 한 겁니까?" 레이놀즈 제독이 말했다.

하우는 씩 웃었다. "저는 중국을 지목하며 미국인들이 트럼프에게 반발하고, 외국의 적대 세력으로부터 전력망을 보호하지 않은 것에 대해 사임을 요구할 거라고 예상했습니다."

"당신은 트럼프 대통령을 좋아하지 않나요?" 레이놀즈 제독이 물었다.

"저 새끼, 나도 싫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싫어. 우리는 정말 많거든." 호가 단호하게 말했다. "그리고 그 자식이 교수형에 처해지면, 결국 교수형에 처해질 테니까, 너도 교수형에 처해질 거야."

"당신의 솔직함에 감사드립니다." 제독이 말했다.

그녀는 하우의 유죄 진술을 바탕으로 판결을 내려 달라고 위원회에 요청했는데, 그녀는 이를 반항적이라고 불렀습니다.

패널리스트들은 만장일치로 호가 유죄라고 판단하고 반역죄로 그를 교수형에 처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레이놀즈 제독은 묵묵히 고개를 끄덕인 다음, 하우가 9월 25일에 교수대에 오르도록 명령했습니다.

"이게 뭐야?" 호가 비명을 질렀다. "내가 범죄를 저질렀다고 자백했는데, 날 교수형에 처하겠다는 거야? 내 정직함이 형량 감면의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지 않나?"

"아니요." 제독은 엄하게 말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