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국의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및 빨대 규제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2019.08.02

오늘은 미국 전지역에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및 빨대 규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 그림은 현재 규제 중이거나 규제가 진행 되고 있는 도시들및 주를 표시한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와 하와이 또보스턴, 시카고, 시애틀은 이미 법적으로 플라스틱 봉투의 전반적인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는 주 전체에 걸쳐 플라스틱 봉투 사용을 금지한 첫 번째 주가 되었고, 플라스틱 빨대도 2019년 1월부터 손님이 요구하지 않으면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플라스틱 빨대는 미국에서 1년에 5억개 이상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스타벅스, 월트디즈니, 아메리칸 에어라인, 하얏트 등 다수의 기업들이  플라스틱 빨대를 포함한 일회용 플라스틱 용품 사용을 점진적으로 중단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고, 스타박스에서는 아이스 음료용 뚜껑을 플라스틱 빨대가 없는 뚜껑을 제공하고 있고, 윌트디즈니도 빨대와 커피 Stirrer(휘젓개) 사용을 중단하는 계획을 밝히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시의회는 폴리스티렌 또는 스티로폼으로 만들어진 용기의 사용을 금지하는 조례안을 통과시겼고, 올해 2019년 4월부터 샌디에이고시 관내에서 스티로폼 용기의 사용이 전면 금지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플사스틱 빨대와 플라스틱 제품에 사용 규제가 미국 전역에서 진행 되는 만큼 

우리 스스로도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생활속에서 점진적으로 줄여서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