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 아사드 시리아 기독교인을 보호
http://www.mintpressnews.com/obama-assad-protected-christians-syria/196480/

** 구글 번역 ***

오바마 : 아사드 시리아 기독교인을 보호

오바마 대통령은 족장은 이슬람의 확장에 부분적으로 기인들이 중동에서 기독교인과 위협과 그들이 직면하고있는 도전의 상황을 노출하는 논문을 발표하는 동안 35분에 대한 백악관의 대표단을 만났다 이라크와 시리아 (ISIS) 무장 단체에 주.

바샤 르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의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에 2014년 4월 20일 (일요일)에 찍은 및 출시이 사진에서 바샤 르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 오른쪽, 다마스쿠스, 시리아 근처 Maaloula의 기독교 마을을 방문하는 동안 손상된 교회를 확인합니다. (사진 : 페이스 북을 통해 시리아 대통령)

HomeReports :

그는 바샤 르 알 -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이 그들에게 말할 때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목요일에 방문자, 동부 기독교인 족장의 위임을 놀라게했다 "시리아의 기독교인을 보호."

오바마 대통령은 족장은 이슬람의 확장에 부분적으로 기인들이 중동에서 기독교인과 위협과 그들이 직면하고있는 도전의 상황을 노출하는 논문을 발표하는 동안 35분에 대한 백악관의 대표단을 만났다 이라크와 시리아 (ISIS) 무장 단체에 주.

소스는 오바마가 다음과 같은 문구가 말했을 때 회의의 하이라이트는 것을 알 Akhbar 말했다. "우리는 대통령 바샤 르 알 - 아사드 시리아 기독교인을 보호 것을 알고있다"

오바마는 대신에 일반적으로 시리아 정부를 설명하기 위해 미국에서 사용되는 "정권"의 용어는 "시리아 정부"를 사용했다.

혼란 참석자들은들은 것을 믿을 수 없었다. 그러나 손님 중 하나가 오바마를 해결 말했다. "그럼 당신은 적당한 시리아 야당에 대해 얘기 중지해야"

오바마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 시리아 계획된 미국의 공습에 대한 이야기 "(시리아) 정치 과정을 용이하게합니다."

미국 대통령은 것을 설명 ", 레바논 군 지원"자신의 나라의 되풀이 "미국이 레바논 군대에게 준 무기가 레바논 ISIS에 최선의 응답입니다."

그는 그리스도인의 방어가 후원하는 축제에서 이스라엘을 옹호 할 때 한편, 공화당 텍사스 상원 의원 테드 크루즈가 워싱턴에서 무대 수요일 밤 오프 야유를했다, 그 목적은 그룹 박해 중동 기독교 그룹의 곤경에 대중의 관심의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리스도인들은 이스라엘보다 더 큰 동맹국이 없다"크루즈는 야유를 시작한 관객 날카로운 반응을 그리기 말했다.

"이스라엘을 미워하는 사람들은 미국을 싫어. 유대인 증오하는 사람들이 기독교인 싫어, "그는 계속했다. 그 시점에서, 야유는 크게 얻었다.

당신은 이스라엘과 유대인에 서 있지 않을 경우 ", 나는 당신과 함께 서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 "크루즈는 무대에서 내려 걸어 전에 말했다.

마론 대주교 추기경 Bechara 라이는 "크루즈에 응답하고 개별 문 대신 회의와 그 목표에 초점을하지."참석자 질문

크루즈는 헤즈볼라를 공격 한 후 안디옥의 대주교와 모든 동양과 Melkite 그리스어 가톨릭 교회의 영적 지도자, 그레고리 III Lahham, 워싱턴 앙투안 샤 디드 레바논 대사는 모두 저녁 식사에서 철수.

Lahham도 때문에 반신 반의하는 목표와 문제가있는 스피커의 중동에서 기독교인의 상황에 대해 세션에 참여하기를 거부했다.

Lahham 세션에서 연설을 할 예정이었다 미국 국가 대표 크리스 스미스, 비난 바샤 르 알 -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 Lahham가 회의의 목적에서 벗어나는 것으로 간주 뭔가 계획 한 것을 알아 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