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 의사당 공원에서 NC 풍물패 공연
안녕하세요 저는 North Carolina 에서 살며 팟캐스트 <캐롤라이나 열린방송> 에 참여하고 있는 테바 유 입니다.

미국을 방문하신 문재인 대통령을 환영하며 오는 7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에 미 의사당 공원 (Union Station 과 US Capitol 건물 사이 Upper Senate Park 의 Area 2) 에서 풍물놀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습 시작한 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North Carolina 학생들의 설장구 공연 (약 5분 정도) 이 있을 것이며 이어서, 간단한 자진모리와 휘모리 그리고 구호 등을 섞어 2016년 겨울에 있었던 한국의 탄핵 촛불 집회 분위기를 재연하고자 합니다(약 20분 정도? 신명나면 좀 더 할 수도 있음).

따라서 DC 근처에 사시거나 타지역에서 오시는 분들 중 풍물을 좋아하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북이나 장구를 들고 오셔서 함께 해 주신다면 우리 한국인들의 신명과 열망을 잘 나타낼 수 있으며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과 그 정신을 공유할 수 있다고 봅니다.

문의 사항은 910-206-0742 로 언제든지 주시구요 풍물공연이 끝나면 한국 식당에서 뒷풀이로 저녁 식사 대접하겠습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