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괴씸죄를 만들어라...
헌궈에는 새로운 법이 등장하여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는데.... 코피가 아래에서 설명하고 있는것이 바로 괘씸죄라는것이다... 바로 법집행자의 폭력을 정당화 하는것으로... 판사나 검사, 또는 검찰이나 경찰이 집에서 마누라한테 두들겨 맞던지... 자식덜이 마약하고 속을 썩이던지... 봉급이 잘려서 열받던지..차사고가 나서 열받던지... 무슨 이유던지 소위 공권력을 행해야하는자덜이 기분이 나쁘던지 등등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서 행패를 부리는것이 바로 괘씸죄이고... 내 마음대로가 법이다....라는 이유가 죄목인것이다.... 이제 헌궈는 이 괘씸죄를 서면화하여 수출을 할 정도로 발달하였으므로 아예 이 기회에 발표하여 세계의최초로 괘씸죄를문서화하여 수출하는 나라가 돼길 바란다.... 숨어서 방구석 여포질만 하지말고... 판사덜을 원숭이로 대체하기도 바란다.... 그게 차라리 더 공정할것이다...
좋아요 0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Ktown스토리
케이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