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서부 불 불 불!


"지옥 문이 열린 것 같아"…美 서부 '최악의 대형 산불' sbs news.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에서 대형 산불 3건이 동시에 발생해 최소 9명이 숨지고 주민 15만 명에게는 

대피령이 내려졌습니다. 사망자 중 5명은 불길을 피하지 못하고 불탄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특히 이번 불은 1분에 축구장 80개 크기만큼 산불이 급속히 번지고 있으며  10일 현재까지 최소 9명이

 숨지고 35명이 실종되었으며 사망자 가운데 5명은 불길 피하지 못하고 차 안에서 처참하게 사망하였다. 


美 서부 말리부 지역 주민 : 여긴 에덴동산처럼 살기 좋은 곳이었는데, 산불로 시뻘건 지옥문이 열린 

것 같아요.


당국은 비상사태을  선포하였고  주민 15만 명에게 대피령이 내려졌다.


재난 당국은 이번 산불로 주택 6천4백 채 넘게 전소되었으며 이것은  캘리포니아 화재 역사상 가장 큰 피해라 하였다. 


"자나깨나 불조심!"


 남의 안방 훔친 파렴치한 해킹정보로 생색내는 삐까번쩍 무능력 정치인도 조심 조심  또 조심! 


https://www.youtube.com/watch?v=GGxCkpTw7j4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