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 '반일불매'

왜 미국에 까지 와서 일제 상품 불매 해야하나? 

미국 상법에 어느 "특정상품을 독점하여 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연히 특정국의 상품에 불매 운동까지 벌이는 것은 상권 침해에 해당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말하자면 불법 행위라는 것이다. 



2세들에게 올바른 동해 역사를 전해줘야 한다며 2009년 2월부터 6개월 이상 한인 언론에 핵-쓰나미급 

광고 하다가 '뉴욕 1인'이 동참 하겠다 하니 하루아침에 그 큰 행사를  취소해버린 삐까번쩍들이 아니든가! 


그러더니 2019년 올해가 3.1운동 100주년 기념의 해라며 '3.1일을 유관순의 날로 선포하자' 하였다. 


그러나 '그 날은 아니다' 라는 말이 나오자 헐레벌떡 3.1일을 기념의 날을 하자며 수정하는 추태적 꼴아지

들을 작작 보여 왔다.


그것도 뉴욕 스테이트 라는 거창한 밑그림을 깔고 말이다 . 


아무리 과거사 앞세워 사진 한번 박고 싶다하나 조상을 앞에 두고 치졸한 행각들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짐승들도 다 아는 '부끄러움' 말이다. 


그 부끄러움을 인간들이 집승만큼이나마  알았으면 한다. 



https://www.ktown1st.com/ktalk/detail/209418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