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의 콧수염

일본은 그들의 자위대를 중동지역에 파견하여 16일부터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에 앞서 12일 아베총리는 중동지역 첫 방문지인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모하마드 빈 살만 왕세자를 만나 ‘인도-태평양 전략에 대해 언급하였으며 이어 살만 빈 압둘 아지즈 알사우드 사우디 국왕을 만나 중동의 정치적 긴장 완화를 위해 협력한다는 입장을 전달하고는 일본으로 돌아오자 마자 호주 산불에 대해 그들의 수송기 2대와 안전요원 70여명을 호주로 급파하였으며 또한 16일 현재, 일본 해상보안청과 인도 연안경비대의 합동훈련을 인도양에서 실시하고 있다.  


화려한  일본의 전 방위  외교라 할 수밖에 없을 것이나 한국, ‘수틀리면 반일불매-반 욱일기’ 대응하여 현해탄의 평화증진은커녕 갈등만 부추기다 그것도 모지라는지 해리스 대사의 콧수염을 걸고넘어지며 인신공격도 불사하여 세계의 비웃음거리를 자초하고 있다.  


돈 많은 한국 무슨 일을 못할까 만...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