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통일 시나리오

작성자 jinagada: 

작성일. 2018-06-04 21:07:24


미국은 한국의 통일에 대한 또 다른 전략 시나리오를 갖고 있는지도 모른다.

실제로 중국과 러시아와의 육로 국경 경계선을 가진 북한이 탐이 나는 것이 사실이다.


북한에 친미 정부가 들어서게 되면 미국은 최상의 동북아 세력을 갖추게 되어 

중국과 러시아를 동시에 제압할 수가 있게 된다.


북측에게 미국에 도달할 수 있는 ICBM 만 제거케 하고 나머지 무기는 미국이 북한을 접수 후 

중국과 러시아를 견제할 목적으로 묵인 할 수도 있다. (물론 백두 혈통이라는 황당한 봉건적 종교

집단의 제거는 필수이다)



1. 미국은 북한에 친미 정부를 세운다.


2. 북한에 발판을 마련한 미국은, 은혜를 배신으로 갚으려 하는 남한에 대한 지원을 줄인다.


3. 반면, 북한 친미정부에 빨대를 남한 정부에 꽂게 하여 경제력을 북쪽으로 이동 시킨다.


4. 이로 인하여 정치적 경제적으로 피폐해진 남한은

그동안 쌓였던 좌파 우파, 동서지역 갈등이 폭발하여 내란이 일어난다.


5. 자연스레 북에서 동족이라는 명분으로 남한의 내란을 진압한다.


6. 결국은 북에 의한 통일이 되며, 남한의 주사파는 아이로니컬하게도 멸망을 한다.


7. 이후, 미국이 통일 한국을 도와주어 세계 5대 강국으로 발전한다.


--------------------------------------------------------

北에 의한 소원 풀이를 추진하던 19대의 소망을 대한민국 국민들 다 알아 버렸다. 

다 알아 버려도 다음 대선에서 4.15 총선처럼 종북 일당들이 재 집권하게 된다면, 

#6의 '주사파 멸망'이 아니라  그 반대가 된다. 미국은 승리 자의 손을 들어 주게 되어있다.

5.18를 보고 베트남을 보라!  작금의 우파에서 4.15 총선을  부정으로 몰고 가긴 한다. 

그러나 만에 하나 그게 아니면 자중지란 수습이 어렵고 우파의 허가 또 한번 찔리게 된다.

가장 확실한 전략을 추진 할 필요가 있다고 보는 바로, 사실상 시간이 촉박하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