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최근 전직 고위 관료들이 제안한 핵 기획그룹(ANPG) 구상에 공감한다. 하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다.' B.K Research Robert Einhorn 2.12. VOA


"짐 쇼프 카네기국제평화재단 선임연구원은 12일 VOA와의 전화통화에서 바이든 행정부는 전임 정부의 ‘미국 우선주의’를 근본적으로 배격하는 외교정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에 맞춰 한국과 일본과의 동맹관계도 특별히 강조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녹취: 쇼프 연구원] “I think the Japan-Korea piece is particularly emphasized in part because in Asia that's where are our longest allies…” 쇼프 연구원은 한국과 일본은 아시아에서 미국의 가장 오랜 동맹이자 발전된 나라인 것은 물론 미군이 실질적으로 전진 배치돼 있는 곳이라며, 미국은 동아시아에서의 성공적인 외교정책의 요소 중 하나로 미-한-일 동맹을 꼽아왔다고 설명하였다." 



보건대,  관련 정책자들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미.일.한 관계 개선하려면 2015년 12월 박근혜 대통령 재임시 어렵게 협상한 과거사 위안부 문제를 말끔하게 받아 드리고 천박한 국내외 소녀 상 및 관련 비석 같은 것들을 모조리 폐기 처분 해야 하며, 대 북방 정책에 앞서 성주 사드 미군들의 처우 개선과 국내외 5.18 혜택 들을 모두 모두 영구히 중단해야 한다'는 견해들을 언급 하고 있는 것 같다. 


미.일.한 관계 개선을 위해 한국이 전략적으로 취해야 할 선방 적 자세: 


1.) 국내외 소녀상 모두 모두 철거!

2.) 국내외 5.18 혜택 모두 모두 중단!

3.) 성주 사드 미군 처우 개선! 


'위안부 소녀상 모두 모두 철거와 5.18 혜택 모두 모두 중단' 없는 "한국의 미.일.한 관계 개선은 허구임을 이미 국제 사회가 다 알고 있다"는 말씀들 같다. 


대한민국 모든 고자 '개는 훌륭하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