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국소식-고국은퇴 희망자대상ㅣ평택 전원주택단지 | 평택 타운하우스 | 국제화도시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2차 단지

전 세대 남향의 타운하우스 스타일의 고급형 콘도 단지




동포의 입맛을 반영한 세련된 내부구조에 반하는, 전망 좋은 곳에서 굽어보는 너른 들의 목가적 풍광이 운치를 더한다.


방 4, 화장실 2개의 1973~2017sqft의 쾌적한 공간은 동포에게 익숙한 구조다. 각 방마다 에어컨이 별도로 갖춰져 있고 냉장고· 오븐· 식기 세척기· 전자 레인지· 태양광까지 기본옵션으로 구비돼 있다. 180도 탁 트인 남향 뷰를 품고도 저렴한 가격은 물론 시민권자 역시, 최대 50%까지 주택담보대출도 가능한 여건은 어지럽게 들썩이는 한국 부동산 시장에서 현재도 앞으로도 찾기 힘들 귀한 보물이다. 고속발전 초입기라는 최적의 시기성도 두루 유리하다.


동포 관점에서는 고국 은퇴 실행까지 장기간 집을 비워 둘 것이 아니라 ‘미국인 임대’를 통한 안전한 임대 수익처로 활용할 최상의 시스템이 가장 매력적이다.


ㅁ 참조기사

자가격리 끝판왕 , 자가격리라 쓰고 휴식이라 읽는다
기사 링크 : koreatimestx.com/forestheights
평화로운 너른 들과, 국제화 도시로서의 숨결이 공존하는 평택으로 초대합니다.

ㅁ 문의
www.forestheights.co.kr ㅣ Tel : 206 326 1179
Kakao: forest4562 ㅣ Email: gp@forestheights.co.kr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