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 열당글

박근혜씨 지지자들의 한계!        2013.11.17 

YoongHee Kwon (ID : KingSton)


"박근혜씨의 무쉭도 보통이 아니지요만 김대중, 노무현, 전ㄹㅏ도, 빨갱ㅇ, 개X기, 씹X기에 공갈 협박에 인신공격이 아니면 말을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누구냐면 바로 박사모를 위시한 박근혜씨 지지자라는 사람들인데 애들이 너어무 무쉭하고 시정 잡ㅂㅐ만도 못한 놈들만 모여있다보니 제대로된 글은 고사하고 쥐새ㄲㅣ들 같이 끼리끼리 음침한 곳에 모여 남의 뒤통수나 까는걸 삶의 유일한 낙으로 아는 얘들이다! 평소에 나쁜짓을 얼마나 많이 했으면 밝은 세상으로 나오지 못하고 그렇게 끼리끼리 음침한 시궁창에 모여 남의 뒤통수나 까는지 그걸 말이라고 하는건지 그래가지고 뭘 하겟다는건지 그런 시정 잡ㅂㅐ만도 못한 애들을 지지자라고 둔 박근혜의 앞날도 싹수가 노랗다! 내 살다 살다 그런류의 야만인들은 처음이다! 기본 인성이 잘못되어있는 얘들이다!"


아래는 댓글 

-------------------------------------

bubzaa 2013.11.17

열당에 구데기로 욕 먹는 애들은 주로 요런 애들이지.

사이비 가면극 전문 가짜 bbubzaa, 선열반 악귀 가족들, 왕년의 빈칸,

가면 쓴 찰스 외 관음증 정신병자 사이버 악귀들이지.

당신 YY는 유유상종이라고 아나?

자넨 전제 조건이 합법이라야 결론이 정당히 나온다는 기본을 좀 배우게.

세상에 지도자가 민족의 적국 개 새 끼인 나라는 어디에 있나?

대답 못하면 자넨 정말 등신이라네. ㅉㅉㅉㅉㅉㅉ

답글0

-----------------------------------

deborah9 2013.11.17 

Same principle, The great general Yi Sun Sin was send to jail. Mr Nahyun Kim, look pretty good working for the country, some people don't like that. They must do something of this dirty trick. It involved those two maggott I call, you know who.


deborah9 2013.11.17 

It is questionable about person who manage this site. What kind relationship with bub zaa?. How he can get through here without erased of all those filthy languages. Need to be investigate. This is not Korea. Clean up you human trush.

답글0


gangtegong 2013.11.17 

어정쩡 한 나이에 미국에 와

국어도 영어도 그저 그렇네요

한타 정말 어렵구요

Twilight zone man?

답글0


Chang

“박근혜씨 지지자들의 한계!”

이글이 참으로 이상한 것이 내가 열당에 들어오면 이글이 먼저 터져 나타난다 그래서 관리자에게도 누구의 장난인가 하고 문의도 해보았고 혹시 나에게 무슨 오해하는 일이 있는가 하여 직접적으로 말하라고 하여도 무조건 이글이 ‘Pop up’ 되어나온다. 박통을 싫어하든 안하든 나와는 직접적인 관련 없다.

빙빙 돌리지 말고 바른 글 올려라!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