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의 편서풍 전략

偏西風(편서풍) 전략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는 선언 아래 '사람이 먼저'라 했던 19대 한국 대통.


그러나 그는 그냥 반미친중이 아니라 중공에 굴종적인 자세로 일관하여 국제사회의 오키나와 라인 전략 쿼드-라인에도 동참하지 않고 있다. 


중공의 동해 핵 발전소 건설 때문인가? 

그러나 중공의 동해 핵 발전소는 대중 굴종 자세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오히려 기존의 한미일 동맹 강화로 해결 가능할 사안일 수밖에 없는 안건이다. 

그러함에도 무조건 반미로 돌아서 기존의 동맹국과의 전략에 찬물을 퍼붓고 있으니 이 얼마나 어리석은 인간들인가? 


소녀상 팔이와 관제 반일불매, 5.18도 대-중공(對-中共) 굴종 인치(人治)의 발로이다. 

4.7보궐 선거 이후, 한국 대권 주자들도 그저 눈앞의 정치에 급급한 발언이 있을 뿐이며 해외에서 소위 학자라는 명찰을 달고나니는 작자들 가운데서도 어떻게 하면 '소녀상' 한건이라도 더 팔아  5.18 혜택에 버금가는 '해외 유공자 상'이나 한번 받아볼까 골 머리 짜내는 실정이다. 


중공의 편서풍, 지난해 중순 엄청난 중국의 호우로 샨샤댐이 무너진다는 긴급한 뉴스가 전해질 당시 한국 -일본에서도 적잖게 걱정들을 하였다. 샨샤댐이 무너지면 그 엄청난 물 폭탄 덩어리들이 상해까지 침투 할것이고 한번 성질난 그 물덩이가 중국 동남쪽 연안의 수 많은 핵 발전소지대 까지 침투하여 후쿠시마 핵 발전소가 터져 버렸듯 그들의 연안 핵 발전소들이 연쇄적으로 터져 버릴 위험이 있다는 내용이었다. 


다행이 그 댐이 무너지진 않았지만 만약 터졌다면 한국 서해에서 남해로 태평양 바닷물까지 오염되어 바다 먹거리들이 오염될것은 물론이오 편서풍 타고 오는  방사능 오염 바람에 한국은 엄청난 절망에 빠지게 될 수도 있었을 것이리라. 


그러나 안심하긴 아직 이르다.

중국 산둥성의 동해, 서울의 서해 중간 해역에 그들이 해양 핵 발전소를 새로 짓는다는 소식이다.

가짜이길 바랄뿐이나 만약 그들이 해양 핵 발전소를 짓는다면 '한반도 생사여탈권'의 키 장치도 접목 할 수도 있을 것이 아니겠는가- 


그래서인가- 

국제정치권도 행여나 한국의 변이 바이러스가 묻어올까  멀찍히 거리두기 하는 실정이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