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럴 빌딩(“B”) 면허 쪽집게 특강 ◆ – (수시 등록 가능)

◆ 제너럴 빌딩(B) 면허 쪽집게 특강 ◆  (수시 등록 가능)


▶▶ 저희 학원은 Re-Open 해서 정상적인 강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저희 프라임 건축면허 학교에서는 GENERAL BUILDING ("B" LICENSE)과목에 대한 강의를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실시합니다.


건축 분야에서의 35년간의 경력 보유의 임승철 원장이, 매주 토요일 4.5시간씩 8주간 (=총 36시간) 실시하는 강의를 수강하셔서 효율적으로 면허를 취득하시기 바랍니다.  

Æ 최근 (20 10 ~ 21 5월까지) 실제 시험에 출제되었던 문제들에 대해 풀이를 해드리고최신 문제( 500 문제) 강의 시간에 배포해 드림.  매회마다 변경된 문제들에 대해 Update 해서 배포해 드리고 있으며수시로 등록이 가능하며,  강의를 무료로 한번 청취하신  등록을 결정하셔도 무방합니다.


참고로, 시중 서점이나 인터넷 상으로 판매, 유통되는 문제들은 벌써 4~5년이 지난 문제들이기 때문에 시험에 합격할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저희 학원에서는 최근에 실제로 출제된 문제 (도면읽는 방법, 물량 산출 및 계산에 관련된 문제 등)에 대해 쪽집게 식으로 상세하게 강의를 통하여 알려드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생들이 합격을 하는 상황입니다. 

                 
 
 등록비 및 수강료 (총 36시간 강의 실시)

 타 학원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강의 시간 수는 더 많이 충실하게 해 드립니다.

법규 과목 및 Trade 과목을 동시에 수강시에는 등록비가 $1,300입니다.


이미 active license 소지하고 있고, Trade 1과목 특강만을 수강할 경우에는, 등록비($400교재 제공  기출제 문제 이용) + GB수강료($500) =  $900입니다.
 
 
저희 교재 및 강의를 통하여 면허 시험을 준비하셔서 가장 빠른 기간내에 면허취득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강의 자료를 미리 작성하여 등록시 배포해 드립니다.

                         

[[프라임 건축면허 학교]]전화: 213-386-4922
 2140 W. OLYMPIC BLVD. SUITE 512
 LOS ANGELES, CA 90006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홍보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