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족을 멸하는 연좌제

연좌제, 세습제, 삼족을 멸한다...

연좌제(連坐制)를 위키에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연좌제(連坐制)는 죄인의 죄를 가족•친지들에게도 함께 묻는 제도이다. 봉건사회의 왕조국가에서 주로 시행되었다.


대역죄, 즉 국가 반역 행위 또는 왕가나 체제에 도전한 행위를 한 자들을 대부분 연좌제로 처벌하였으며, 그 죄를 본인의 자녀•부모나 형제는 물론 삼촌•사촌이나 그 밖의 친족에게까지 연좌시키기도 하였다. 심한 경우 범죄자와 가깝게 지낸 친지와 동리 주민들에게도 연좌제가 적용되기도 하였다.


대역죄인 당사자의 가족은 사형을 시키고 집안의 남자들은 같은 등급에서 친밀도에 따라 낮은 등급을 받았으며, 집안의 여자들에게도 같이 적용되었다. 사형 이상의 중범죄자의 일족들은 대부분 사형을 시키거나 가산을 몰수하고 노비로 삼았다.


한국에서 연좌제는 1894년 갑오개혁으로 폐지되었으나 이는 형사처벌에 국한되었고, 이후에도 공직임용•사관학교의 입학 제한 등의 형태로 연좌제가 계속되었다. 한국전쟁 이후 국가의 사회통제가 강화되면서 오히려 취업•해외여행 제한 등 연좌제 성격의 불이익이 늘어오다가 이러한 형태의 연좌제는 1980년 8월 1일 공식 폐지되었다. 그러나, 현재도 군 장교 등 특수직 임용에 있어서 국가보안법 위반 등 소위 '반체제 범죄'에 관하여는 신원조회 등을 통한 연좌제 성격의 제한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보는 견해가 많다.


제3공화국 박정희 집권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군사독재 물러가라!" 외치며 밤 낮 가리지 않고 최류탄 가스 마시며 싸우고 또 싸웟다.


그렇게 피나게 싸운 그 결과가 여기있다 > 5.18관련 김용장이라는 자는 '전두환이 광주에까지 내려와 발포명령했다'고 주장하여 그로 인한 재판이 열렸으나 재판장에 그자 김용장이 나타나지 않아 그의 주장이 명백한 허위사실임이 공식적으로 입증되었다. 그러나 5.18 혜택자들은 김용장의 말이 진실이라며 김일성 찬양가 '임을 위한 행진곡'을 5.18 기념일 때 마다 불러제끼며 '전두환 잡아라!' 40년 이상 저주하며 외쳤다.  5·18 구속부상자회 문흥식은 조폭 두목이다. 5.18과 전혀 관계없는 자이나 가짜 돈 찍어내듯 ‘인우보증’이라하여 허위를 진실로 둔갑시켜 각종 이권 사업 혜택을 누려 왔다. 


위안부 과거사 문제와 관련하여 아베총리의 10억엔 큰 정치는 이평선생의 '평화존중' 발현이있었으며 그것은 버락 오바바 대통의 특별한 외교 동력이되었다.  평화존중 발현으로 2015년 12월 과거사 합의를 논하게 되었고 사실상 미.일.한 합의로 마무리되었다. 


그러나 ' 정대협-정의연' 죽창 화적 패거리들의 눈 뒤집어진 소녀상 팔이 행각은 전국 방방곡곡 전 세계로 돌아다니며 끝도없이 지속적으로 짖어대며 더 많은 이권 챙기기 사업들을 확장 시켜왔다.  어느 위안부는 그의 유서에 ‘정대협-정의연은 피 거머리 집단’, 윤미향이 “30년 동안 할머니들을 이용만 해 먹었다” 하였다. 


광복회 김원웅이라는 자는 유령 공적부모를 제작하여 그간에 광복회장이라는 감투에 호가호위 위세 떨치며 진짜 독립군 후손의 뺨을 실지로 내리쳤다. 5.18 팔이, 해방팔이, 유관순 팔이, 소녀상 팔이, 독도-동해 팔이, 평화팔이, 인권팔이, 인치팔이 돈이 많다는 한국- 그 잘난 이유 하나로 은혜를 원수로 갚음질하는 배은망덕 막장 패륜아들의 거짓, 사기, 모함, 갈취, 간계, 이간질, 횡령등 썩은 작자들의 추악한 작태를 두둔하며 칭송하는 막장 개19 정치, 대한민국 당신 오늘날의 민낯이다.


언급한 소녀상 팔이및 잡다한 팔이 패거리들은 인간의 본성을 가진 인간이라 칭 할수없는 물건들이다.  본글에 언급한 파렴치한 개 잡것들의 삼족을 멸하기전에 그들이 받아 챙긴돈,  팔아 챙긴 돈, 행사 기부금, 지원금등등 그들의 이자까지 모두 모두 환수하고 또한 그것들의 기념비-소녀상 쪼가리들을 모무 모두 잘게 잘게 갈아 부셔 버리고 불태워 없어지게 한다음  삼족을 멸하는 연좌제를 도입하여  저 따위 두 발로 걸어다니는 짐승들에게 모두모두에 적용시켜야한다고 본다.   


천하에 개.잡.년.놈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