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농단 임박!

작금의 대선 후보들 모두 모두 한결같이 518을 헌법에 명시 하겠다는 공약을 하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VXmmVsrOyXQ


작금의 여론조사에서 야당 후보가 약 10포인트 정도 앞서가는것으로 나타나  야당 후보가 당선될 가능성이 높아진가운대 '열린공간tv'의 보도가 모두 사실일 경우 이번에는 진짜 '1+1 국정농단'이 시작될것 같다.


이미 열당에서 언급한바,

20대의 국정이 시작되면  20대 운영자의 숨겨진 X파일이 세상밖으로 터짐에 따라 각종시위 확산등으로 사회는 더욱 어수선 할것이며 국민들의 한숨속에 '도대체 19대와 20대가 다른점이 무언가?' 할 것이다. 


열당에서 수년전부터 '국내외 518 혜택 모두 모두 중단해야한다'  '국내외 소녀상 모두 모두 철거해야한다'는 글들을 올려왔다.  그러나 그나마 믿었던 야당도 더 이상 야당의 기능이 없어졌으며  다른 후보들의 면 면도 모두가 518이라는 점에서 이번 20대선거는 518중심일수밖에 없게되었다. 


518 광주사태는 5공청문회를끝으로 당시 검찰 당국과 재판에서도 모두 모두 '전두환은 발포 명령한적 없다'로 결론 내리며 땅땅땅! 법원의 망치소리로 광주사태를 마무리하였다.  


아래 영상은 '너티비 문닫힘' 현상이 일어날수도있으니 관심있는 독자들은 꼭 미리 시청 바람-   


그러나 ys 정권말기정도에 dj와 dj 추종자들이 광우병 시위때 처럼들고 일어남에 따라 ys가 그들에게 굴복하여 광주518 특별법을 제정하였다. 그러나 당시 재판관 5명중 3명은 일사부제리 원칙으로 518특별법 불가 반대하였고 나머지 2명은 찬성하였으나, 이미 dj의 압박에 굴복한 ys가 '제1 공화국 사사오입'을 도입하여  소급가결로 처리함에 따라 오늘날 '5.18특별법'으로 칭하여졌으며 다양한 형태의 관련 국가유공자들이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이후 19대가 시작되면서 518은 더욱 더 기승을 부려 '잘못된 특별법'에 반대하는 자유우파들의 대규모 시위도 일어났으나 중공발 코로나가 터지면서 시위는 위축되어 갔다.  '코로나찬스'를 이용한  518의 19대가 '저들의 입을 막아라' 하여  '진실을 말하지 말라' 는 언론 통제법이 제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여러 자유우파측의 '너tv'들이 문 담힘을 당하였다. 


"'아직도 못다한 경험'을 20대가 끝까지책임진다"는  또 다른 버전의 518정치가 시작될것 같다.     


불결한자 518이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