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백악관 비서실장 보좌관의 의회 청문회 증언, 대법원 낙태권 판결 여론은?

트럼프 대통령 임기 말, 비서실장을 지낸 Mark Meadows 의 보좌관이었던 Cassidy Hutchinson 이, 6월 28일 화요일, 미 의회의 "Jan6 의사당 폭력사태 진상 조사 위원회" 에서 증언했습니다.
비서실장과 트럼프 전 대통령과 가까이에 있었던 이 보좌관의 증언에는 새로운 내용이 많았고 이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옹호하던 단체와 언론들도 멈칫하게 만들었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50년만에, 낙태권을 보장하던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대법원. 

그 내용과 여론에 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견해가 한쪽으로 치우쳐 무조건 욕설과 악성 댓글을 달기 보다는 공정한 시각과 냉정한 사고력을 발휘해 

세상 돌아가는 일을 제대로 보고 잘 판단하는 우리 미주 동포분들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래에 팟캐스트 방송을 공유합니다.

https://www.podbbang.com/channels/13236/episodes/24387176?ucode=L-hnvfDGVB

연휴인 이번 주말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정치·이슈톡 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