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동문회 한국 모교 장학생 초청
남가주 성동동문회에서는 추진 사업 중 하나로 “모교 장학생 초청” 건 (박정일 추진위원장 주관) 이 월요일 7월 22일, 한국 모교 후배 장학생 3명이 LA 공항에 도착해 8월 4일 (일요일) 귀국하는 2주간 일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성동동문회 선배님 사택에서 함께 기거하며, 또 동문회에서 진행되는 여러 행사를 참가하게 됩니다. 우선 LA 에서는 양장호 동문회장님과 CPA 하시는 강신용 동문께서, OC 에서는 동문들이 돌아가며 사택을 2주간 숙소를 제공하시기로 하셨습니다. 머무는 동안 참가하는 동문회 행사로는 7월 27일 (토요일) 1박 2일 여정으로 출발하는 “바하 캘리포니아 멕시코 및 샌디에고 성동동문회 가족여행” 과 8월 3일 (토요일), “헐리웃 볼 음악축제”가 있습니다. 또한, 미주 서부지역 여행, 다저스 야구경기 관람, LA 시내 관광, LA 우수 대학 및 박물관 관람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됩니다. 또한, 동문회장님께서는 후배들이 머무는 동안 아침식사를 제공하시기로 하셨고, 각 기수별로는 초청된 후배들과의 특별한 저녁 모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행사들의 원할한 진행을 위해서는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특히 “바하 캘리포니아 멕시코 및 샌디에고 성동동문회 가족여행” 에 절실한 참여 부탁합니다. 이 밖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면서 봉사하고있는 여러 동문과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모교 장학생 초청 추진위원장 박정일 (213) 251-0005
바하 캘리포니아 멕시코 가족여행 추진위원장 박찬민 (213) 387-5172
성동동문회 총무 조면식 (213) 479-0066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