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자동차
  • 작성자nicejun0718
  • 날짜2018.05.30
  • 조회수149

제목2011 Honda Civic LX Coupe $9900!

자동차
지역정보 IRVINE / CA
형태 Honda
가격 $9,900.00
매물 상태

혼다 시빅 쿠페 판매합니다.


연식에 비해 마일리지가 매우 낮으며, 유학생 또는 인턴분들께 인기 많은 차량입니다.

타이어 4짝 모두 거의 새것 이며, 브레이크도 많이 남아 있습니다.

스모그 패스 하였으며, 엔진오일, 미션오일 모두 교환하였습니다.

무사고 차량이며, 클린 타이틀 가지고 있습니다.

적절한 선에서 네고 가능하며, 꼭 사실 분만 연락주세요.

714-681-0161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에이전트 정보
관련 지식톡
Q.택배 반송
A. 웹사이트에서 리턴 할수 있어요.
Q.깨끗한 맛집 추천 요망
A. 1. 광화문 근처라하면, 교보문고 광화문에서 아주 가가까운 곳에 '미진'이라는 메밀국수 집이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수요미식회나 몇몇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적이 있네요. 2. cafe MaMas 또한 인기있는 파니니집인데요. 웹사이트에 cafemamas.co.kr에서 메뉴를 확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샐러드나 청포도 주스, 스프가 맛있는 곳이에요.
Q.입국심사때 뭐물어보죠.. 영어로좀 써주실슈있나요 (대화내용을)
A. 입국심사는 무조건 일대 일 입니다. 단체로 하는건 없음. 줄서서 기다리면서 앞사람들 얘기하는거 살짝 살짝 들으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미국은 문답을 할 때 눈을 쳐다보는게 예의 입니다. 그렇다고 노려보지는 마시고 상대방의 미간이나 코를 쳐다 보시면 됩니다. 눈을 피하면서 우물쭈물 대답하면 누가봐도 수상해 보입니다. 입국심사의 목적을 생각해 보시면 쉬울겁니다. 외국인이 국내로 입국하는데 심사의 목적은 결국 범죄자 색출입니다. 그러니 수상한 행동만 안하시면 됩니다. 심사관이 불러서 앞에 가게 되면 얼굴 보면서 남자면 Hello, Sir. 여자면 Hello, Ma'am 아니면 그냥 Hello 라고 인사하세요. 인사.인사.인사. 보통 하는 질문은 1. 당신의 방문 목적이 뭔가요? What's your purpose of visit? 두 단어만 기억하세요. Purpose - 목적 Visit - 방문 그러면 무조건 관광하러 왔다고 하세요. 친구 보러 왔다 가족 보러 왔다 하면 질문 꼬리물게 될겁니다. - I'm here for LA sightseeing 또는 I'm here for LA tour 반드시 준비하셔야될거는 머물게될 장소의 주소입니다. 호텔이면 호텔, 친구집이면 친구집. 이름과 주소, 연락처 정도는 적어서 준비하세요. 이거 대부분 확인합니다. 어디 구경할거냐 그러면 디즈니랜드 나 유니버셜 스튜디오 얘기하시면 됩니다. 2. 언제 귀국 하십니까? When are you going back? 목적이 관광이기 때문에 귀국이 언제냐고 떠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일주일 정도 있는다고 하시면 됩니다. - 일주일 정도 후에요 About a week later. 가끔가다 귀국 티켓을 보여달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May I see your return ticket? 귀국 항공권을 보여주시겠습니까? 그럼 그냥 보여주세요. 3. 어디서 오셨나요? Where are you coming from? - 전 한국에서 왔습니다. I'm from South Korea. 심사관도 사람이니깐 질문이 각기 다 다릅니다. 잘 못알아 들으시겠으면 정중히 - I'm sorry I did not understand. Can you repeat that slowly please? 죄송하지만 제가 이해못했습니다. 천천히 다시 얘기해주시겠습니까? 입국심사는 그냥 지나쳐가는겁니다. 범죄자만 아니면 겁낼 이유가 없음. 공항에서 일하는 외국인과 대화한다고 생각하시면 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