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부동산
  • 작성자jkmaclove
  • 날짜2018.06.18
  • 조회수254

제목수시바 매매

부동산
지역정보 CHARLESTON / WV
형태 사업체,식당
가격 $50,000.00
매물 상태


살기좋은 웨스트 버지니아 챨스톤 샘스 클럽 매장안 위치한 sushi bar 매장 를 매매합니다.

본 매장은 전국샘스 클럽매장중 매우 잘 되는 매장중 하나이며 챨스톤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읍니다.

.

코스코 나 다른 샘스클럽이 근처에 없는 관계인거 같읍니다.

리모델링을 거쳐 단독 아일랜드 식으로 매우 편리하게 지어졋읍니다.

현재 월 매상 $31,000-$32,000하고있으며

회사에서 들어오는 책 입금액 은 $20,000-$21,000 입니다.

재료비 $7,000 -$7,500 정도 제하시면

월 만불정도 인컴

부부가 종업원 한명 데리고 운영하시면 아무래도 재료비절약 이 나 매상에도 상당히 좋은 영향을 미칠거라생각합니다.

따로 나가는 렌트, 전기비, 물값 등은 없읍니다.

의욕적으로 신나게 운영 하실분들께는 적은 자본으로 좋은 비지니스 하실수 있겠읍니다.

회사에서 나 본 매장에서 충분히 트레이닝 해 드려 운영에 차질이 없게 도와드립니다.

특별하게 10년이나 20 년 경력의 수시맨 만이 운영하실수 있는 비지니스가 아니라 한국식 김밥 마시줄아시는 정도 면 되시고 젋고 의욕적 신나게 운영하실분 찾읍니다 (영어 잘하시면 더 좋을것).

비지니스 시간은 8am-6Pm 이며 더 운영시간을 한시간 정도 더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7시PM)까지. 아침에 나가셔셔 물건 채워 놓으시면 1시나 2시 PM 됩니다 그후에 자녀 픽업이나 볼일 보시고 다시 매장에 오셔서 크런치 롤 손님들한테 샘플링 하는거 신경쓰시고 또 팔린 item 을 채워놓으시면 됩니다.



가: 오만불 약간 네고 가
714-726-6011 jason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금주의 핫 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