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lamonster
  • 날짜2020.03.26
  • 조회수243

제목감사합니다!

렌트
지역정보 LOS ANGELES / CA
형태 아파트 2 Bed
가격 $1,850.00
연락처 213-700-4891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힘드시죠?

그래서 이보다 더 할수없는 좋은 기회를 잡으세요!!!

232 S. SERRANO AVE.
LOS ANGELES, CA 90004

2 BED, 2 BATH, 1 PARKING SPACE
주방, 화장실: 타일 플로어
방, 거실: 마루바닥

렌트비: $1850
연락: MR. LEE / 213-700-4891

==============================================

이 사이트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났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연락주시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테넌트가 나가기로 노티스를 주었는데 jail에 갈 경우
A. 법적으로 하려면 변호사에게 물어보는게 정확하겠지만 저으 의견은 테넌트와의 사이는 어땠나요? 짐을 소중하게 잘 보관해 놓고 있다가 나중에 찾으러 왔을때 고생했다 하면서 짐은 내가 잘 보관하고 있었으니 걱정말고 좋은곳 찾기 바란다 하면서 돈 100불 이라도 밥 값으로 쥐어줄 그정도 사이라면 테넌트분도 이해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둘다 법적으로 안 가도 서로 이해하고.. 한국사람들끼리라면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근데 만약 테넌트와 사이가 좋지는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다면.. 최대한 노티스를 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방에다가 노티스도 붙이고, 어디에 있는지 경찰서에도 찾아가서 물어보고, 면회가 되는지도 알아보고, 그리고 최소한 1~2달 정도는 기다렸다가 그래도 연락이 없으면, 방을 비우고 짐을 잘 보관하다가 돌려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단, 테넌트와 연락하기 위해서 어떤 어떤 노력을 했다라는건 기록으로 남겨두셔야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경찰서 방문 기록이라던가, 사진등 모든것을 남겨두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방을 비우기 전에 동영상하고 사진도 같이 찍어두는것도 좋구요 하지만 만약 테넌트와 사이도 안 좋았고, 자칫하면 법정으로 가야된다 생각되면 변호사를 알아보시는게 좋겠죠..
Q.security deposit
A. 입주 당시에 landlord와 계약한 계약서를 참조하십시오! 계약서대로 인지 아닌지.
Q.GHOST KITCHEN LEASE....
A. 오렌지 카운티와 로스앤젤레스에서 다양한 요리 목적을 위한 다양한 주방 시설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완벽한 주방 및 유틸리티 시설과 충분한 주차 공간을 갖춘 것은 음식 산업의 비즈니스에게 무엇보다도 가치 있는 자원입니다. 임대 노력에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