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tonykim1220
  • 날짜2022.12.02
  • 조회수216

제목빅베어 레이크 산장 단기 숙박/렌탈 방 2 화 1.5

렌트
지역정보 BIG BEAR LAKE / CA
형태 하숙/룸메이트
가격 $250.00
연락처 818-602-1901

시끄럽고 복잡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다시 교감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빅베어 레이크의 완벽한 산악 휴양지인 부엉이 산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숙소 하이라이트:
• 호수, 더 빌리지, 매직 마운틴의 알파인 슬라이드에서 몇 걸음 거리
• 스노우 서밋까지 차로 8분, 베어 마운틴까지 차로 12분
• 완비된 물품과 새로 리모델링한 주방
• 가스 바비큐 (프로판 제공)
• 썰매 전용 슬로프
• 실내 벽난로 (첫날 밤 나무 제공!)

부엉이 산장은 빅베어 레이크의 조용한 동네에 위치한 평화롭고 아늑한 산장입니다. 호수, 시내 (더 빌리지), 유명한 스키 리조트인 매직 마운틴의 알파인 슬라이드와 가까운 이곳은 가족 휴가를 위한 완벽한 공간입니다.

❄거실❄
집 전체에 나무 패널이 있는 넓은 거실로 들어가 아늑하고 따뜻한 트리하우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 벽난로는 편안한 안락의자나 가죽 소파에 앉아 추운 눈 내리는 밤과 떠오르는 바람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두를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여러 개의 가족 친화적인 보드게임과 TV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 및 식사❄
시설이 완비된 주방에는 가스레인지, 오븐,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캐비닛에는 숙박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조리도구와 향신료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프렌치 프레스 또는 싱글 서버 큐리그에서 여유로운 커피 한 잔과 함께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를 즐기고 싶으신가요? 주방에서 몇 걸음만 나가면 그릴을 위한 프로판 바베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탁은 4인용이고 옷장에는 접이식 의자가 추가로 있습니다.

❄ 침실 및 욕실❄
부엉이 산장은 최대 5명의 게스트가 편안하게 잘 수 있어 커플, 친구 또는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기본 침실 또는 '선셋 베드' 에는 깨끗한 침대 시트와 베개가 있는 퀸사이즈 침대 1개와 푸톤 침대가 있습니다. '힐사이드 침실' 에는 더블 이층 침대 1개와 싱글 침대가 있습니다. 침낭 2개도 더 제공해 드립니다.

숙소 1층에 욕조 스타일의 샤워기, 헤어드라이어, 샴푸 및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화장지가 구비된 욕실이 있습니다.

❄야외❄
부엉이 산장은 넓은 게이트가 있는 야외 데크를 제공하며, 바로 뒷마당에는 개인 썰매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언덕이 있습니다. 숙박 기간 동안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썰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
1층에는 벽 난방기, 휴대용 히터, 선풍기가 있어 일 년 내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2대의 차량만이 현장에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머무르시는 동안 나이트 부엉이 산장 숙소 전체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앞쪽과 뒤쪽 외부에 깜박이는 보안 카메라 2대가 있습니다. 이는 보안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객실 내부는 볼 수 없습니다.

❄주의 사항❄
• 이 집은 야생 동물이 살고 있는 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개미, 생쥐, 거미, 나방, 파리, 칩뭉크, 다람쥐 곰, 코요테 등과 같은 생물은 빅베어에 자생합니다. 산에서 이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것은 흔하며, 적절한 트리트먼트로 이러한 경우에 대비합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사항으로 인한 환불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집락과 보관 용기를 지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겨울철에는 정기적으로 도로를 갈지만, 칼트랜스 (CalTrans) 는 11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 모든 자동차에 스노우 체인이나 케이블을 설치해야 합니다. 날씨와 관련된 여행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숙소에는 진입로와 뒷마당을 향하는 보안 카메라 2대가 있습니다. 이는 안전을 위한 조치이며 숙소 안의 어떤 전용 공간도 볼 수 없습니다.

• 빅베어레이크 시 좋은 이웃 정책을 항상 준수해야 합니다.

한달(30 박) $4200 + 청소비 150
한주(6 박) $1400 + 청소비 150
하루(1 박) $250 + 청소비 150

전화 & 문자
818-602-1901 - Tony Kim
Kakao ID - tonykim1220 (문자 문의가 답변이 가장 빨라요)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재융자
A. 이자가 아주 높네요. 제가 이번에 재융자를 했는데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저도 아들이 페이먼을 내기 때문에 아들을 타이틀에 넣었습니다. 연락주세요. 909-971-73사이 text only
Q.테넌트가 나가기로 노티스를 주었는데 jail에 갈 경우
A. 법적으로 하려면 변호사에게 물어보는게 정확하겠지만 저으 의견은 테넌트와의 사이는 어땠나요? 짐을 소중하게 잘 보관해 놓고 있다가 나중에 찾으러 왔을때 고생했다 하면서 짐은 내가 잘 보관하고 있었으니 걱정말고 좋은곳 찾기 바란다 하면서 돈 100불 이라도 밥 값으로 쥐어줄 그정도 사이라면 테넌트분도 이해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둘다 법적으로 안 가도 서로 이해하고.. 한국사람들끼리라면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근데 만약 테넌트와 사이가 좋지는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다면.. 최대한 노티스를 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방에다가 노티스도 붙이고, 어디에 있는지 경찰서에도 찾아가서 물어보고, 면회가 되는지도 알아보고, 그리고 최소한 1~2달 정도는 기다렸다가 그래도 연락이 없으면, 방을 비우고 짐을 잘 보관하다가 돌려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단, 테넌트와 연락하기 위해서 어떤 어떤 노력을 했다라는건 기록으로 남겨두셔야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경찰서 방문 기록이라던가, 사진등 모든것을 남겨두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방을 비우기 전에 동영상하고 사진도 같이 찍어두는것도 좋구요 하지만 만약 테넌트와 사이도 안 좋았고, 자칫하면 법정으로 가야된다 생각되면 변호사를 알아보시는게 좋겠죠..
Q.재융자 하는게 좋을가요? 제발 알려주세요.
A. 참 나 이걸 고민이라고 제발 이라는 까지 써가며 의견을 구하다니 어이가 없네요.새로운 융자를 받으려면 당연히 클로징 코스트를 내야하는건데 그거 아깝다고 삽질을 하시는군요.2500불 클로징 코스트면 거의 거저 잖아요.30년 모기지로 받고 15년처럼 내면 되요.왜 그리 답답하게 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