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보내기
관심등록
렌트
  • 작성자jmjm1962
  • 날짜2023.02.01
  • 조회수92

제목부에나팍에서 홈스테이할 학생 및 장,단기 하숙생 모집

렌트
지역정보 BUENA PARK / CA
형태 하우스
가격 $0.00

California Buena park 지역에서 홈스테이를 원하는 학생을 찾습니다.(초,중,고,대학생)

장,단기 연수 오시는 분도 연락주세요(연수 오시는 분은 식사는 협의)


안전하고 깨끗한 단지 안에서 따뜻한 집 밥과 간식을 제공하며

부모의 마음으로 미국생활에 힘들지 않도록 사랑과 기도로 돌보겠습니다.

혹시 명문 미대 진학을 위해 미술지도나 포트폴리오가 필요하시면 한국에서 입시마술학원 운영했으며, 미국에서 입시미술지도를16년간 가르치신 선생님의 입시미술지도를 개인지도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이메일, 카톡,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메일 jmjm1962@gmail.com
전화번호 669 222 0203
카톡 아이디 rebekah.aid

*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톡
Q.16유닛이상 아파트 상주 매니져
A. https://www.211la.org/resources/service/housing-complaints-5
Q.Unlawful detainer-Eviction
A. 잘 해결되셨길 빕니다
Q.테넌트가 나가기로 노티스를 주었는데 jail에 갈 경우
A. 법적으로 하려면 변호사에게 물어보는게 정확하겠지만 저으 의견은 테넌트와의 사이는 어땠나요? 짐을 소중하게 잘 보관해 놓고 있다가 나중에 찾으러 왔을때 고생했다 하면서 짐은 내가 잘 보관하고 있었으니 걱정말고 좋은곳 찾기 바란다 하면서 돈 100불 이라도 밥 값으로 쥐어줄 그정도 사이라면 테넌트분도 이해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둘다 법적으로 안 가도 서로 이해하고.. 한국사람들끼리라면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근데 만약 테넌트와 사이가 좋지는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다면.. 최대한 노티스를 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방에다가 노티스도 붙이고, 어디에 있는지 경찰서에도 찾아가서 물어보고, 면회가 되는지도 알아보고, 그리고 최소한 1~2달 정도는 기다렸다가 그래도 연락이 없으면, 방을 비우고 짐을 잘 보관하다가 돌려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단, 테넌트와 연락하기 위해서 어떤 어떤 노력을 했다라는건 기록으로 남겨두셔야 도움이 됩니다. 예를들어 경찰서 방문 기록이라던가, 사진등 모든것을 남겨두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방을 비우기 전에 동영상하고 사진도 같이 찍어두는것도 좋구요 하지만 만약 테넌트와 사이도 안 좋았고, 자칫하면 법정으로 가야된다 생각되면 변호사를 알아보시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