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tar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56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기타

척추 수술은 피하세요.

2019.10.07

심한(디스크) 통증? 되도록 척추 수술을 피하세요!! 

왜냐하면, 척추는 우리 몸의 기둥이고 모든 신경의 통로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 될 경우 심각한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수술 외에 다른 방법이 있냐구요? 
  
요즘 양심있는 의사들은 가급적 척수 수술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불가피하게 수술을 할 수 밖에 없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라도 수술 전에 다른 자연 치료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미 의술도 발전하고, 의료도구도 날마다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에 최소한 3곳에서 상담을 받아 본 후에 수술을 해도 늦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중에 제가 한 군데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Buena Park에 있는 Maedo & Woo 척추신경병원 인데요. 원장님 두 분 다 척추의대를 졸업하고, 30년 이상 척추신경관련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마에도 우 척추신경병원은 "어긋난 척추를 교정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척추감압치료로 수술을 피할 수도 있다"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심한 통증(목,어깨,허리 등)으로 견디기 힘든 환자분들에게 <최신식 레이저 시술기>로 몸속 깊은 곳에서 발생하는 통증도 확실히 해결해 줍니다. 
  
사실, 지독한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통증만 해결해줘도 살 것같습니다. 
더 이상 머뭇거리지 마시고 바로 시술을 받고, 하루라도 빨리 고통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마에도 & 우 척추신경병원 
위치: 7212 Orangethorpe Ave Ste.3B, Buena Park, CA 90621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