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부

미국 정착 및 생활 상담 및 안내

2020.06.20


 안녕하세요? 저희는 1995년부터 시애틀에서 부동산, 하우스 렌트및 관리업을 하고 있던차, 과거로부터 워싱턴주 운전면허 및 정착 손님들에게 많은 도움을 요청을 받아 여러가지 써비스를 하게 되였습니다.워싱턴주 운전면허는

워싱턴주법상 합법적으로  손님은 본인이 직접 얼굴사진 찍고 워싱턴주 면허를 발급 받으시는 것 입니다. 비용 역시 일반 브로커들보다 훨씬 저렴하게 들어 갑니다.

 

   그래서, 올해로 각종 전문직 면허및 운전면허 업무를 도와 드린지가 28년차 이고 전에 도움을 받으셨던 손님들의 소개와 다시 두세번 갱신의 도움을 드릴 정도의 위치와 세월이 흘렀습니다. 어려운 미국 경제이지만,보람으로 삼고 손님을 모실것을 약속 드립니다. 

 

   워싱턴주 면허법은  신분,쇼셜번호카드의 유무에 관계없이 미국 시민권자와 같은 평등한 주법으로 대우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미 50개주에서 자유롭게 자동차 및 비행기 여행도 하실수 있습니다.


워싱턴주나 타주에 사시면서,정확한 상담과 도움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이민 45년의 경력으로 성실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승리하시는 이민 생활이 되십시요!


< 주요 업무>

1. 하우스 및 비지네스 건물 렌트 및 관리

2. 세무/융자 업무

3. 통역/번역/공증/아포스티유 업무

4. E2및 Eb5 투자이민 상담 및 이민전문 로펌 알선

5. 워싱턴주 전문직업 면허 및 운전면허


 특별히 바이든 정부가 들어선이래 이번 불체자사면안에 미리 대처를위한 세금보고용 TAX ID신청을 대행 써비스 와, 초기 이민자, 본인의 뜻에 반하여 주위 지인들에게 불이익을 당하여,서류 미비자가된 많은 저희 한인들을 위한 , 미국이주로부터 생활,정착 주거지문제, 특히 워싱턴주 운전면허 취득,이민, 세무, 법무,건에 상담과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이에, 최근 초기 이민자들에 상담이 들어오는 내용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사항에 대해 아래 알려드림으로서,남은 미국 생활에 확신을 가지고, 소위 주위사람들에게 사기를 당하지 않고 시간과 비용에 낭비없이 승리를하실수 있으실 것이라 확신을 합니다.

 

[1]은행계좌 개설

    미국은 주마다 법이 약간씩은 틀리지만,쇼셜번호가 없더라도,Major Bank에서는 여권과 2nd ID(운전면허증),텍스아이디 그리고 거주지주소 만을 가지고 누구나 불체자라도 신분에 관계없이 계좌를 오픈하실수가 있습니다.

    Bank of America, Chase Bank,Wells fargo Bank,TD bank..등등..

 

[2]쇼셜번호

   즉, 정식 이민자들에게 발급이되는 사회보장번호 입니다.노후에 연금등등을 수령하기위함인데,이 쇼셜번호로 미국생활에서 제일 중요한 크레딧을 이번호를 통하여 쌓고,융자도하고,세금보고도 하는것입니다.간혹 엘에이등지에서남이사용하던 쇼셜번호를 사고파는 브로커들이있는데 오히려 범죄의 범인을 돈주고 사시는격입니다.절대 하시면 안됩니다.추후에 분명히 후회를하시게 됩니다. 차라리 무번호로 미국생활을하시면서 정식 신분이 될때를 기다리셔야 합니다.이 불편을 그나마 직장생활에 구직을 위하여 텍스아이디번호를 대신 발급을 받아,취직후 세금보고를 정식으로 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번 바이든 대통령에 불체자사면안이 발효가되면 과거5년전부터 이 텍스아이디번호를 통하여 세금을낸 불체자들에게만 특별사면 헤택이 쥐여지니,사전에 이번호를 발급을 받아 차곡차곡

세금보고를하시는 미래가보장되는 미국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쇼셜번호에 대한 자세한 링크 아래 걸어 드립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5935

 

[3]운전면허-[ 불체자들이 선호하는 미국 일반 영주권자 운전면허 ]

미국생활에서 운전은 기본이죠,운전면허없이는 구직도 아무것도 못하십니다.이만큼 제일 중요한것입니다.타주몇군데에서는 불체자( Limited Term)이라고 인쇄된 운전허가증을 발급하는 주도 있지만,은행일이나 일상생활에서 불필요하게 나 자신에 불체신분을 알리는 격이 되여서,워싱턴주 미국 시민 영주권자 운전면허로 영주권자,시민권자,불체자구분없이 떳떳하게 운전과 생활을 타주에서들 하시고 계십니다. 운전면허에 대한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2304


 

[4]미국내 비행기 여행

주위 지인들에 겁주는 감언이설로 제일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부분입니다.하지만 미국내선은 뻐스타는것과같이 비자와 상관없이 유효한 한국 여권만으로 미국내 비행기여행은 자유롭습니다.국내선은 국제선과 아예 비행기 내리는 터미날이 틀립니다.전혀 걱정없이 오늘도 자유왕래를 하시고 계시거든요.

 

위 사항외에,일상생활에 회계사업무,각 분야별 전문 경력변호사 알선업무,주택렌트및 구입시 부동산업무....이민,통역,번역,공증,아포스티유 업무등을 45년간에 다방면에 항시 업데이트된 경험으로 상담및 써비스를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5] 이민,체류신분 상담

이민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15년의 경험으로 무료로 이민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요즘에 이뤄지는 바이든 대통령에 불체자 특별사면 정책이,같은 민주당내에서도 도로시설 예산안문제로 연방정부 샷다운이될 정도로 난항을 격고 있습니다.이제 3년남은 임기에 공약했던 특별한 사면에 발효는 물건너가고 있을 정도로 심각합니다.아이티 난민..아프간난민..코로나 등등..수 많은 과제가 한까번에 닦쳤기 때문 입니다.3년후 트럼프가 재선이 되기 전에 미리미리 모든것에 대비를해놓고,가장 미국생활에 기본인 운전면허와 텍스보고번호를 확보해 놓으시는것도 현명한 미국생활에 미래를 보장받는 길입니다. 선배로서 조언을 드립니다!


아래 저희 이민 정보 공유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미국생활에 큰도움이 되실것을 확신합니다.

https://www.shadedcommunity.com

 

<미국생활 상담 및 안내>

한인상담: 케니 김

전화: (206)430-8922

카톡아이디:kennywa 이메일: Kennyk0405@gmail.com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