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부

쇼셜번호없이 미국에서 자기 비지네스,시애틀, 일자리 많고 급여도 '전국 최고'

2021.01.20



시애틀, 일자리 많고 급여도 '전국 최고'

워싱턴주 시애틀 정착 안내
전화:(206)430-8922 카카오톡 아이디:KENNYWA


쇼셜번호없어도 현재 사시는주에서 자기 비지네스 및 세금보고하며 합법적으로 사실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미국생활에서 좋은 써비스회사를 현명하고 지혜롭게선택하시는것도 하나의 복 입니다! 늘건강하시고승리하시는이민생활이되십시요!


특히,워싱턴주 면허국에서는 신분,쇼셜번호카드의 유무에 관계없이 미국 시민권자와 같은 평등한 주법으로 미국 일반 시민 면허증으로 발급및 대우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자녀의 학군이 중요하신분들은 별도로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대학교역시 신분관계없이 장학금제도로 학교를 다니시고 계실정도 입니다.

또한,쇼셜없이도 합법적으로 계시는주에서 비지네스를 오픈하고 세금보고를 하시면서 사실수있는 도움을 드리고

있고,또 이미 많은분들이 저희의 도움으로 자기 비지네스에 사장님으로 생활을 하시고 계십니다.


구직 및 주거지, 각종 운전/전문직 면허들 뿐만 아니라, 각종 이민,민사소송및 형사,DUI,등 법률문제도 저희 통역 관활 로펌을 통하여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시애틀로 이사오시는 분들을위한 주거지구입, 렌트 및 워싱턴주 법이 인정하는 한국서류 번역/공증/아포스티유,이민국 통역 등등..각종 정착생활에 필요한 상담 및 정보 써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저희의 여러 블로그를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s://www.ktown1st.com/blog/WAinfos/11870

https://atlantasaram.com/bbs/board.php?bo_table=seattle_helper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위 연락처로 연락을주시면 되겠습니다.댓글로 질문 하신건은 개인비밀보장상 질문자에게만 응답을 드림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hoto: Wikipedia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취업 여건이 불안정하지만 시애틀은 일자리를 찾기에도 좋고 직장의 초봉도 전국 최고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개인 재정 사이트인 월렛허브가 연방 노동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실업률, 취업 기회, 급여 수준 등 취업 여건이 좋은 도시들의 순위를 발표했다.


시애틀은 사우스 벌링턴(버몬트), 솔트레이크시티(유타), 스캇스데일(애리조나), 체사픽(버지니아) 등과 함께 전국 톱10 도시들 가운데 하나로 선정됐다.



취업자의 초봉이 전국에서 최고로 높은 도시로는 시애틀, 샌호제, 샌프란시스코, 뉴욕, 보스턴 등 IT기업이 밀집돼 있는 5개 도시가 공동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월렛은 대졸자 등 고학력자가 직장을 찾기 좋은 가장 좋은 가주 도시로는 역시 실리콘밸리가 위치한 샌프란시스코와 샌호제를 꼽았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