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컴이 부족한데 집 융자될까요? 융자나라 답 : 됩니다.

2019.01.10

안녕하세요,  융자가 제일 쉽다는 융자나라입니다.

2019년도의 융자시장은 많은 변화가 있을 겁니다, 아니 많이 변했습니다.

2018년도엔 인컴이 부족해서 융자가 안된다!  크레딧이 조금 나쁜데 융자가 안된다.! 더 짜증나게 하는 것은 융자는 다 승인이 나고, 집 감정서도 잘 나왔는데... 에스크로 클로징 날자는 점점 다가 오는데... 뭔 서류 하나씩 더 달라고 하는 컨디션이 나옵니다.. 짜증나죠, 화가 나죠, .. 이유도 없죠...  그런 렌더들이 있었습니다.  아직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2019년도엔 더 많은 렌더들이 인컴이 부족하신 분들과 크레딧이 조금은 낮은 분들을 위한 맞춤 주택융자들을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다운을 20% 하실 수 있으십니까? 크레딧 점수가  640 이상인가요? 직업이 있으신가요?  아님 자영업을 하시니까 세금보고한 인컴이 융자를 받기엔 부족하세요?.. 이런 고민은 2019년도엔 잊어버리세요.. 이런 분들은 모두 다 주택 융자가 됩니다.. 


이렇게 2019년도 주택 융자시장이 바뀌었습니다.  

언제든지 편한시간에 융자나라로 연락을 주세요, 융자나라는 고객의 입장에서만 일을 합니다. 믿고 주택융자를 맏기신 만큼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더욱 편하게 더 많은 정보를 올려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