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미국 변호사, 온라인 로스쿨을 선택하기 전 고려할 사항

2024.02.27

Abraham Lincoln University와 같은 캘리포니아의 온라인 로스쿨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변호사 과정에 도전하기로 결정했다면 등록하기 전 다양한 측면에 대해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로스쿨 프로그램은 현재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거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에도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은 제도입니다. 미국 변호사 과정을 도전하기에 앞서 어떤 것들을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지 몇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등록하고자 하는 온라인 로스쿨이 교육에 대해 필요한 인증을 받은 곳인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는 것 외에도 교수 풀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ALU의 교수진은 수년간 법률 업무를 수행한 실무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교육 과정에 대해 묻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또한 교육을 제공하는 담당 교수의 자격에 대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교수님을 직접 만나거나 학교 관계자들과 교류할 기회가 많이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등록하기 전에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로스쿨은 기존 로스쿨보다 더 낮은 비용으로 학업을 진행할 수 있지만 상황에 따라 이 비용도 한번에 지불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Abraham Lincoln University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분할 옵션이 있는지 문의해보시기 바라고 장학금이나 재정 지원을 받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이 관심 있는 전문 분야와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족법, 민법, 형법 또는 기타 법률에 관심이 있든, 고려 중인 온라인 로스쿨이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인지 처음부터 바로 확인해야 합니다. 여러 학교의 커리큘럼 사본을 요청하여 나란히 비교해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학교를 졸업한 후 변호사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지 어떤 자격을 갖출 수 있게 되는지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미국은 각 주에서 변호사 시험 응시자에 대한 다양한 규칙이 있으므로 한 주에서 허용되는 사항이 다른 주에는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입학 기준을 갖고 있는 Abraham Lincoln University와 같은 학교를 목표로 준비하시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로스쿨은 입학과 교육 과정에 있어 더 엄격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학교에 대해 좋은 기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분명한 표시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인생의 여정에서 새로운 문을 열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경험들이 미국 변호사로서 새롭게 시작하는 여러분의 도전에 밑거름이 되고 차별화 된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변호사 도전은 단순히 자격증 획득이 아닌, 새로운 삶의 첫걸음입니다. 아브라함링컨 로스쿨을 통해 미국 변호사 과정에 도전을 해보세요.


– 정대용 변호사 입학 후기 : https://youtu.be/w088ZsfKp6Q?si=a98VluNqfJQ6cF2o

– 미국 변호사 과정 카카오톡 상담 문의 http://pf.kakao.com/_xlFUpxj/chat

– 한국어 전화 상담 213-700-3159

– 100% 온라인 로스쿨 아브라함링컨로스쿨 입학 정보 안내 https://shorturl.at/NVW07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