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녹내장, 황반변성 치료의 새희망 - 오큐실

2023.12.10

이제 20일 후면 다사다난했던 2023년 한해도 끝나고 새해가 열리게 됩니다. 

올 한해를 되돌아보면 아미넥스, 알파실, 오큐실 중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녹내장, 황반변성 예방과 치료 효능의 눈 건강 전문 제품인 오큐실인 것 같습니다.

녹내장, 황반변성은 당뇨망막병증과 더불어 방치하게 되면 실명하는 3대 주요 눈 질환인데요, 

아래 사진은 황반변성 시야 결손 과정

오큐실은 눈 관련 질환 예방 및 치료 효능으로 미국 특허를 5개나 받은 것은 물론, 수백편의 국제 논문에서 오큐실 성분의 효능에 대해 검증된 바 있습니다.

녹내장, 황반변성의 원인은 그동안 안압, 노화, 가족력, 당뇨, 스테로이드, 사고로 인한 눈 부상 등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릭 김 박사님은 녹내장과 황반변성의 원인중 가장 공통적인 것이 독성 단백질인 베타 아밀로이드가 시신경에 쌓이면서 시신경을 손상시킨다는 것을 밝혀낸 바 있습니다.

박사님은 시신경에 쌓인 베타 아밀로이드를 최단 기간내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없애고 손상된 시신경의 건강을 회복시킨다면 눈 건강이 크게 좋아질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실명질환 퇴치운동본부도 활동중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새해에는 오큐실이 더 많이, 더 널리 알려져서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 등 실명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불빛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태그#아미넥스코리아#아미넥스#알파실#오큐실#녹내장#황반변성#실명질환#경도인지#치매#알츠하이머#항암#항암치료#암치료#암환자#뇌건강#뇌영양제#면역력#녹내장치료#황반변성검사#녹내장검사#녹내장약#눈영양제#암영양제#암환우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