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osunny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51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일상

약속

2019.06.12


안녕하세요? 잘 계시죠? 연결해 주신 분과는 만남을 잘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가 듀오 아니면 어디서 어떻게 만날 수 있었겠어요. 그런데, 질문이 있어요. 좀 죄송한 질문이에요. 혹시 단 한 분 프로필만 받아서 성사되는 경우에 가입비의 일부 환불이 되는지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을 받았다. 가입 전에 부모님들은 결혼이 이루어지면 받아야지 성혼도 되기 전에 돈을 미리 받냐고 야단을 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 사람이라도 소개를 받고 나서 믿을 만 하면 50%만 내겠다고 고집을 피우시는 분들이 아직도 가끔 전화를 받고 있다. 10년 전보다는 서비스를 받는데 당연히 지불을 하는 것은 맞다고 생각이 바뀌고 있고 도리어 깔끔해서 좋다고 선호하시는 부모님들이 늘고 있다.


오래전 아버지날이 다가오고 있는 6월이었다. 아드님을 짝을 찾아주실려고, 거리가 먼 토랜스에서 버스를 갈아타셔서 사무실에 오시는 아버님이 계셨다. 가입비에 대한 부담이 있으셔서 그런지 자주 사무실에 오셔도 선뜩 지불을 못하시고 아들 자랑만 한시간동안 하시고 가시고 하셨다. 하루는 어렵게 아들 모르게 가입을 할려니깐 여유가 없다고 조금만 내고 성혼이 되면 틀림 없이 성혼비를 내겠다고 나를 믿으라고 하시면서 내가 지금까지 정직하게 한평생을 살아았다고 말씀 하셔서 내 마음이 흔들어놓으셨다. 그래, 기부도 하면서 사는데 이렇게 간절하게 원하시는데 내가 최선을 다해서 아드님의 인연 찾아봐드리기로 약속을 했다. 


살며시 아버님께서 내가 이야기를 못했는데 우리 아들은 조건도 좋고 학벌도 좋은데 어렸을적에 철 없을 때 결혼을 했지. 그리고 이혼을 하고 아들을 하나 데리고 살고 있다고 하시면서 이왕이면 결혼을 안한 초혼 여성분을 원하신다고 욕심스럽게 말씀을 하셔서 이왕 도와드리기로 마음을 먹었으니, 최선을 다해보자고 마음을 정리를 하고 마침 초혼으로 결혼적령기를 살짝 놓치신 여성분이 계셔서 조심스럽게 소개를 했더니 혼쾌하게 만남을 허락을 하셔서 두분이 만났는데 인연이 될려니 두분이 진지하게 교제를 하기 시작을 하면서 아버님 하고의 연락도 자주 못하고 하다 시간이 지나서 혹시 성혼을 하셨나 궁금해서 아버님께 전화를 드리니 막 화를 내시면서 내가 언제 성혼비를 낸다고 했냐고 당장 사무실에 찾아오시겠다고 소리를 지르셔서 깜짝 놀랬다. 아니. 아버님께서 아들만 결혼 시키면 성혼비 주신다고 약속하셨어요. 잊어버리셨어요? 내가 언제 그랬냐고 하시면서 사기꾼이다고 하시면서 전화를 끊으셨다.


너무 어이가 없고 해서 아드님께 조심스럽게 연락을 해서 여차여차해서 지금 만나시고 있는 여성분은 저희가 소개를 했고, 성혼이 되시면 성혼비도 주신다고 약속을 하셨는데 지금 잘 만남을 하시고 있냐고 물어보니 결혼날짜를 잡았다고 하시면서 우리 아버지가 치매가 걸리셔서 기억을 못하십니다. 혹시 아버지하고 약속을 하신 부분이 있으신지요? 솔직히 말해서 진행상항을 다 설명을 해드리니 잘 알았다고 고맙다고 하시면서 대신 고마움을 표시하겠다고 하면서 전화를 끊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리고 나서 아드님도 연락이 없다.


결혼이 이루어지면 성혼비를 지불을 하시겠다고 말을 하시지만 사람들은 막상 인연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면 감사 표시를 한다는 것이 쉬운일이 아닐 것이다고 알고 있다. 자녀들이 성혼이 되신 부모님들이 사무실에 방문을 해서 직원 회식비라도 주고 가시는 날은 배터지게 회식하는 날이다!   

 

결혼 정보회사 듀오 이 제니퍼 팀장

 (213)383-2525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