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홍보

[유씨아저씨] 미국에서 짐보관 서비스 문의합니다

2022.03.28

미국에서 짐보관 서비스



짐보관 서비스 문의합니다.


저는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으며 언제 돌아갈지 미정이에요.
미국내에서는 위스콘신주에 살고있어요. 몇 가지 질문이 있어서 문의 드려봐요.


1) 4bd 2bt에서 방 하나를 쓰고있는데 박스가 얼만큼 필요할지 감이 안오네요. 아무래도 지인분께 부탁해야 할 것 같은데 박스를 중간에 추가?가 가능한가요?

2) 픽업시에 아파트 내부로 들어오셔서 가져가나요? 아님 제 지인이 1층까지 들고 내려가야하나요?

3) 짐 보관은 최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4) 혹시 짐 배송 날짜 보다 일찍 입국 하게 되면 일찍 받아 볼 수 있을까요?

5) 유홀 박스는 안된다고 읽었는데 혹시 조금 큰 물건 예) 작은 서랍장 (플라스틱으로 만든것) 이런건 혹시 보관이 어려운가요?ㅠㅠㅠ

6) 제 방에 박스에 보관해둔 물건 들이 있는데, 그 박스 그대로 보관도 가능한가요?
미리 감사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저희 서비스에 관심 감사합니다.


현재 짐의 량을 모르시고 지인의 도움으로 보관서비스를 이용한다면

1. 보관서비스 누르시고--> 18dw 10개 신청하신 후 --> 3번 부자재서비스에서 18DW10개 + 레이블 10+ 파우치 10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지인이 박스수에 따라 짐을 패킹하시고 실제 발송하는 박스 갯수로 서비스 진행이 됩니다.

2. 픽업은 주소지에 따라 다릅니다. 아파트의 경우 평소 집앞까지 택배를 배송하는 경우 집앞에서 픽업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메일 오피스가 있는 아파트의 경우 로비 또는 메일 오피스에서 픽업이 이뤄집니다. 이는 아파트 시큐리티 규정에 의한것으로 배송사는 시큐리티 규정을 무시하고 픽업을 진행하진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

3. 보관은 최대 1년입니다.
이후에도 사정에 따라 추가 보관이 가능합니다.

4. 현재 보관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 입국하고 짐을 받으시는 계획이 있다면 이는 보관서비스가 아닌 귀국 서비스입니다. 이 경우 귀국서비스로 진행 해야합니다.

5. 유홀박스는 안되고 18DW에 20kg을 초과하는 물품포장은 안됩니다. 프라스틱 박스의 경우 특가용박스 패킹 없이 보관이 되지 않습니다.

6. 현재 박스 그대로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파손에 대해 보상이 되질 않는 관계로 리팩하여 배송 바랍니다.
짐보관 서비스는 배송단계를 거쳐 보관이 되므로 모든 물품은 배송에 적합하여야 합니다. 이에 지인도 18DW 박스로 진행을 한다면 최소 박스에 대한 파손은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재 금액프로모션 중으로 서비스 신청하신다면 보다 저렴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내용 자세히 보기 →

 



#짐보관서비스 #미국짐보관 #유학생짐보관 #미국스토리지 #미국유학생 #귀국이사비용 #귀국 이사 #미국귀국이사 #유씨아저씨 #귀국이사가격 #귀국이사비용 #귀국 이사 #미국귀국이사 #유씨아저씨 #귀국 이사 가격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