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타운하우스 스타일 미국식 단지 | 고국소식-고국은퇴 희망자대상 | 평택 전원주택단지

2021.03.24
미국식 콘도미니엄 “최고의 투자상품”
자가격리 거주체험 “직접 살아보고 투자하세요”
국제화도시 급부상 ‘평택’의 노른자위



포레스트 하이츠는 총 104세대가 입주하는 최고급 콘도미니엄이다. 방 4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된 1,973-2,017스퀘어피트 크기의 쾌적한 공간은 미주 한인들에게 매우 익숙한 구조다. 각 방에 에어컨 시스템이 별도로 갖춰져 있고 냉장고·오븐·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태양광까지 기본옵션으로 구비돼 있다.


코로나 19 사태로 해외 구매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길이 제한되자 포레스트 하이츠가 자신있게 내건 슬로건은 “직접 살아보고 투자하세요”다.


최신식 주방 가전과 초고속 인터넷, 5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서의 14일은 ‘답답한 격리’가 아닌 ‘꿀같은 휴식’을 선사한다. 거실과 안방에 연결된 발코니 뿐 아니라 넓은 루프탑까지 갖추고 있어 시원한 바깥공기를 마음껏 마시며 목가적인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격리생활의 끝판왕을 체험할 수 있다.


초특급 교통망을 구축하며 국제화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평택의 투자 보고(寶庫) 포레스트 하이츠가 마련한 럭셔리 자가격리 체험. 금의환향하는 역이민에 불을 지피는 시작이 될 수 있다.


ㅁ 참조기사

자가격리 끝판왕 , 자가격리라 쓰고 휴식이라 읽는다

기사 링크 : koreatimestx.com/forestheights

평화로운 너른 들과, 국제화 도시로서의 숨결이 공존하는 평택으로 초대합니다.

ㅁ 문의

홈페이지 ▶ www.forestheights.co.kr

Kakaotalk ▶ forest4562

Email: gp@forestheights.co.kr

Tel : 206 326 1179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