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경제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으로 시작 하세요

2019.01.11

블록 체 인 기술과 비트 코인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비트 코인을 사고 싶어하지만 시작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Bitcoin을 구입하는 방법, Bitcoin을 교환하는 방법 및 Bitcoin을 저장하는 방법 등 세 가지 주요 사항을 알아야합니다.

종종 같은 장소에서 비트 코인을 사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bitcoin exchange 웹 사이트에서 USD 또는 다른 화폐 통화로 bitcoin (또는 다른 cryptocurrencies)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bitcoin을 구입하고 동일한 단계에서 bitcoin에 대해 USD를 교환합니다. 우리는 비트 코인을 사고 교환하고 저장할 수있는 여러 가지 옵션을 검토했으며, 신중하게 고려한 후에 아래에 나와있는 최상의 옵션을 좁혔습니다.

 

Coinbase에서 Bitcoin 구입 및 교환

코인베이스 는 비트 코인을 사고 교환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Coinbase를 사용하면 전세계 누구에게나 비트 코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 링크로 가입하고  비트 코인을 사거나 팔면 무료 비트 코인 $ 10을 얻습니다! 
https://www.coinbase.com/join/5898cd166c9e6749b737e265

Coinbase 사용을 시작하기위한 3 단계 :

  • 1. 로그인 UP은
    안전하게 디지털 통화를 저장할 수있는 디지털 통화 지갑을 만듭니다.
  • 2. 연결
    은행 계좌,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연결하면 디지털 통화를 현지 통화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3. 디지털 통화
    구매 Bitcoin, Ethereum 및 Litecoin을 구입하여 미래의 돈을 사용하십시오.

    코인베이스에서 회원 가입하기!!  


    해외거래소


    개인정보입력 후 등록한 이메일로 가서 인증하면 회원가입 완료!

    비트코인 사는방법


    인증 이메일 확인하기

    비트코인 하는방법


    개인/비즈니스 계정 선택하기

    라이트코인 시세

    휴대폰으로 인증하기

    비트코인 전망

    인증코드 입력하기

    라이트코인 전망


    회원가입한 후 개인 또는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한 후 문자로 온 코드를 사이트에 입력하여 인증.

    코인베이스 가입

    여권 운전면허 등 사진 신분증과 은행 정보를 보내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등을 바로 승인된 금액에 맞혀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oinbase.com/join/5898cd166c9e6749b737e265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