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경제

아직 거래소 상장이 몇개안된 핫한 코인 BFT

2018.05.03

미국의 BNK 플랫폼에서 발행한 토큰으로 BNK 플랫폼 안에서 사용 될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우선 BNK는 무슨 회사인가.
https://bnktothefuture.com/

SIMON DIXON이라는 유명인사가 2011년부터 개발 서비스 하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비트코인 초창기 시절부터 서비스를 시작했고 이더리움, 빗스탬프, 크라켄, 비트파이넥스 등 가상화폐 업계의 중요한 항목들에 성공적으로 투자해온 회사입니다.

BNK가 중요한 이유가 몇 가지 있는데요. 

1. 일반 투자자들이 중요 피치(PITCH)에 투자가 가능하다. 
BNK에서는 투자항목을 PITCH라고 호칭하고 있습니다.
ICO가 일반투자자들에게 일확천금을 안겨줄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는 기업에 투자를 열어준다면 BNK 플랫폼에서는 그 중에서도 대어급들의 프로그램들을 제공해줍니다.
이더리움, 비트파이넥스, 크라켄, 빗스탬프등이 그 예죠. 

2. BNK가 보유한 비트파이넥스, 크라켄 등등 주요 회사들의 지분.
BNK에서 비트파이넥스 지분 25%, 크라켄 (미공개), 빗스탬프 2%, 스토리지(미공개), 수 많은 가상화폐 거대 기업들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분은 BNK를 통해 투자한 투자자들의 소유죠 (BNK 소유가 아님).

3. 투자자들은 그 지분을 거래하고 싶어한다.
BNK를 통해 투자한 비트파이넥스, 빗스탬프, 크라켄등의 지분, 주식을 투자자들은 사고 팔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BNK에 투자 마켓을 열어달라고 요청했고 BNK에서 그 요청에 응하면서 비상장 기업의 지분을 거래하는 플랫폼을 개발중입니다.

4. 코인 < 지분 
모두가 알듯이 결국 그 회사의 가치를 평가받는건 지분, 주식입니다.
우리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테더, 후오비토큰을 사고 팔면서 수익을 얻지만 그 코인보다 더 높은 가치를 갖는건 이더리움 재단 지분, 리플사의 지분, 비트파이넥스, 후오비의 지분이죠.
아직 비상장 기업들인 리플, 비트파이넥스, 크라켄, 후오비등의 지분을 살 수 있는 기회가 BNK를 통해 열립니다.

5. BNK의 어드바이저
그 지분을 사고 팔려면 그 지분을 보유한 사람들이 BNK에서 활동해야하겠죠. 
비트파이넥스, 크라켄, 빗스탬프, 스토리지, UNOCOIN 등등의 지분은 이미 BNK 회원들이 보유 하고 있으니 시장만 열어주면 됩니다.
다른 기업들의 지분은 어떻게 거래하게 할 지는 어드바이저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시빅, 아브라, 후오비, 펜부시 캐피탈, 드레이크 캐피탈, RSK (루트스탁) 일일이 열거하기에도 너무 많은 거물들이 어드바이저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가진 지분을 BNK에서 거래하겠죠.

* 여기서 생기는 의문점은 왜 자기들이 가진 지분을 거래를 할까? (매도)
당연히 후오비, 비트파이넥스, 스미스앤크라운 같은 회사의 지분을 팔고 싶지 않을 겁니다. 지금도 엄청난 가치가 있지만 미래에 더욱 큰 가치를 지닐테니까요. 

하지만 매수,매도를 통해 주식1주가 의미있는 가격을 가지게 된다면 기업의 가치가 명확하게 알려지게 됩니다.
그리고 BNK의 투자자수는 현재 6만명 (저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매수, 매도자가 많지 않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주식가격이 BNK 플랫폼안에서 매수 가격이 상승할 수록 비트파이넥스 기업 가치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게 되는거죠.

자신들 기업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서라도 BNK 플랫폼에서 지분을 내놓고 사고 팔게 될 것입니다.

저는 BNK 플랫폼이 엄청난 성장을 할 것이라고 보고 BFT를 구매 했습니다.
(ICO를 참여하기 위해 밤을 새며 대기하면서 스캠에 당하기도 했지만... 경쟁이 심했거든요...)

참여 하실 수 있는 거래소는 게이트아이오 입니다.
https://gate.io/signup/765015

아직 많은 거래소가 없어서 가격이 저점이라 생각을 합니다. 거래소 하나씩 늘어날때마다 많은 잠재력을 가진 코인입니다.  신중 하게 생각 하셔서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