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배그의 초보자 팁에 대해 알아봅시다.

2017.09.14

안녕하세요. 히스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 초보적인 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매칭시

1. 매칭 후 대기시간에서 캐릭터 이동시 롤백되는 현상이 지속적으로 있을 경우 게임내에서도 같은 현상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방을 나간 후 바로 리매칭을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맵 낙하 이전까지

1. 시작하자마자 비행기 예상경로에 따라 맵에서 낙하 위치를 정합니다.(맵 상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노란색 마크 표시)

2. 이후 화면을 비행기 꼬리방향으로 돌려 다른 유저들이 어디에서 많이 낙하하는지 파악합니다.

3. F버튼을 눌러 뛰어내렸을 시 W키를 누르고 최대한 아래로 보게하면 수직낙하로 빠르게 지상에 도달합니다.(최대 236km/s)

4. 먼 곳으로 가고자 할 경우 화면을 하늘을 바라보면서 W키를 눌러주면 천천히 멀리 낙하합니다.

5. 더욱 더 먼 곳으로 가고자 할 경우 최대한 빨리 낙하산을 펴고 시속 30~40km를 유지하면서 낙하합니다.(W키를 눌렀다 뗐다 하면서 속도조절을 합니다)


- 유저들의 낙하지역, 파밍 좋은 지역, 맵 설명 (절대적인 정보는 아닙니다)


 

- 좋은 시작지점

1. 자동차가 있는 지역

2. 2층집이 많은 지역

3. 주변에 높은 지역이 많은 지역


- 비추천 시작지점

1. 주변에 파밍할 집이 별로 없는 지역

2. 평야가 많이 있는 지역(적에게 발각될 확률이 높습니다)

3. 파밍할 집이 많이 밀집되어있고 낙하 비행기 방향이 수직으로 지나가는 지역(전투 능력을 기르려면 나쁘지 않습니다)


- 파밍시 팁

1. 보급품, 장비 및 적 시체 보급 박스에서 아이템을 확보할 때 여러물건이 겹쳐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우면 Tap 키를 눌러 확보합니다.

2. 인벤토리 창에서 아이템을 우클릭하면 착용 혹은 바로줍기가 됩니다.

3. 아이템을 낱개로 줍거나 버릴 경우 CTRL+드래그를 하면 수량을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 이동시 팁

1. CTRL : 발소리 최대한 나지않고 움직이기

   1) 앉아서(C) CTRL : 발소리를 최소화 시킨 소리

   2) 엎드려서(Z) CTRL : 발소리는 나지 않음

2. SHIFT : 뛰기

   1) 앉아서(C) SHIFT : 앉아서 좀 더 빨리가기

   2) 엎드려서(Z) SHIFT : 엎드려서 좀 더 빨리가기

3. 넢은 평지 혹은 엄폐시에는 엎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 도중 주변에서 차량 소리가 날 때 바로 엎드리면 거의 발견하지 못하고 지나칩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에 배틀그라운드 초보자 팁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몇가지 좋은 팁 링크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몇 가지 팁 (출처 : 쪼선생)

https://www.youtube.com/watch?v=YD5cunUhdSk 


배틀그라운드 시작하는 유저를 위한 기본적인 팁 공개! 원포인트 강의 배그 기초편! (출처 : 그래디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cpinukYU-Tw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