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포츠

[배틀그라운드] 총기 정리 - 기관단총(SMG)편

2017.09.25

안녕하세요. 히스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의 총기 중 기관단총(SMG)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접전에 특화된 총이며 빠른 연사력을 바탕으로 단시간에 엄청난 딜을 퍼부을 수 있는 총입니다.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달릴 때 한손으로 들고 달려 달리기 속도 패널티도 작은 편입니다. 모든 총기들 중에서 탄을 구하기가 가장 쉽고, 총기 붑착물 또한 잘나오는 편이라 총기 개조가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공격력이 떨어지기에 방어구 파밍이 끝나가는 후반에서는 다른 총기들에 비해 효율이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총기 : Micro UZI

탄환 : 9mm x 25(35)


단발 피해량이 상당히 낮은 편이나 압도적인 연사력을 가지고 있는 우지입니다. 근접전에서는 강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으나 거리가 조금만 멀어져도 사용하기 힘든 총기입니다.


사용 가능한 파츠



총기 : UMP9

탄환 : 9mm x 30(40)


Micro UZI의 상위버전. 우지에 비해 연사력은 떨어지지만 공격력이 더 높으며, 수직손잡이와 4배율 스코프까지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총기입니다. 우지가 근거리 전용이라면 UMP9은 근거리, 중거리까지 사용 가능한 총기입니다.


사용 가능한 파츠



총기 : Tommy Gun

탄환 : .45 ACP x 100


기관단총 중 가장 성능이 좋은 총입니다. 장탄수가 많아 지속적인 교전에서 유리하며 특히 차량을 파괴할 때 뛰어난 효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45 ACP 탄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반에 탄 수급이 용이한 점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파츠


 


총기 : Vector

탄환 : .45 ACP x 13(25)


빠른 연사력으로 UMP9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지만 가장 큰 단점은 탄창이 너무 작다는 점입니다. 기본 13발, 대용량 탄창 25발이라 빠른 연사속도로 적을 제압하기에는 좋지만, 조준을 살짝 잘못하면 탄창이 순식간에 사라져 역으로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순간 화력은 상당히 강한 총입니다.


사용 가능한 파츠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의 기관단총(SMG)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래는 기관단총(SMG) 소개 영상입니다.


무기 공략 기관단총(SMG)편!! (출처 : 알벨도)

https://www.youtube.com/watch?v=mIJJGSOk9eE 


SMG 어떤거 쓸까?! 배린이를 위한 기관단총 가이드! (출처 : 배틀그라운드 롤큐)

https://www.youtube.com/watch?v=UkFsf_y9psE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