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경제

[THE KAI GROUP] 마커스 앤 밀리챕 2019년 미국 상업용 부동산 전망 - The Power Of Population Migration

2019.01.30

안녕하세요. THE KAI GROUP 입니다.



경제와 상업용 부동산의 가장 중요한 경기 요인 중 하나는 이주 패턴입니다.

사람들의 이주는 그 지역의 상업용 부동산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역적이거나 국가적인 규모의 이주가 될 수 있습니다.



1950년대에서 1960년대 사이에 도심 지역을 벗어나 교외로 이주한 지역 이주 사례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도심에서 교외 지역으로 이주함으로써, 도심에 위치해있던 기업들은 어려운 시기를 겪게되고 교외 지역에서는 리테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수요를 만들어냈습니다.



최근에, 일과 삶의 균형이 이루어지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들이 다시 도심으로 이주했습니다.

현재, 그러한 트랜드가 바뀌게 될지는 아직 확실치 않습니다.

아마도 도심으로 이주했던 밀레니얼 세대들은 가족을 이루고 다시 교외로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북동부와 중서부 위쪽에서 남부와 서부로의 이주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날씨, 라이프 스타일, 일자리와 사업 기회 등 다양한 요인들이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 따라 세금법이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세금 법안이 개혁되면서 그로 인한 변화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국민들이 각 가정의 재산세를 포함하여 정부와 지역 세금을 공제할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 입니다.

이에 대하여 뉴저지와 캘리포니아와 같은 주에서는 주요한 이슈와 큰 영향력을 만들어냈습니다.

뉴저지와 캘리포니아 주는 소득세와 부동산 세금을 모두 내야하는 지역입니다.



따라서, 워싱턴과 시애틀, 텍사스, 그리고 플로리다와 같은 주들로 이사를 하여 이득을 보게 됩니다.

세금 규칙이 달라질 뿐만 아니라 State Tax와 재산세를 일부도 내지 않습니다.



세금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일자리 또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댈러스를 보십시오.



댈러스는 사람들이 이주하는 곳에 기회를 제공하고자 많은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들이 선호하는 지역 인재를 채용하는 과정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따라서, 댈러스의 기업들은 지역의 노동력을 성장시키고 경쟁력있는 노동 시장을 형성하기 위하여 타 지역에도 기업을 설립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워싱턴 D.C.와 뉴욕에서 아마존이 HQ2을 설립한 것이 사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내슈빌, 솔트레이크시티, 포틀랜드, 오레곤 그리고 덴버 콜로라도와 같은 작은 도시에 오피스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경기 전망에 대한 견해는 토론토, 캐나다는 많은 회사에 꽤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구 이동은 상업용 부동산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꽤 큰 영향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인구가 많아지면 수도권 인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 리테일, 오피스, 개인 창고, 인더스트리얼 건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인구가 줄어든다면, 많은 경우에, 그 지역의 부동산들도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투자를 성공하기 위해 꼭 지켜봐야 할 중요한 트렌드입니다.

그리고 인구 증가 및 인구 감소를 고려하는 것은 투자자가 투자 결정 및 투자 전략을 세우는 데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