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치매, 뇌졸중 등 두뇌 건강의 새 희망, 아미넥스

2019.02.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매와 경도인지 장애, 뇌졸중 등 두뇌 건강 제품인 아미넥스에 대해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지난 10여년전 아미넥스가 출시된 지 이후에도 언론에서는 매년 새로운 치매 치료제 개발 소식을 알리는
뉴스가 이어져 왔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과거보다 나은 치매치료제가 개발되었다는 소식은  없으며 심지어 지난해에는 세계 굴지의 제약회사마저 치매치료제 개발을 포기했다는 놀라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 와중에서 아미넥스는 알츠하이머 효능 성분 및 제조공법 등으로 미국 특허 4개를 받은 획기적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개발자인 대릭 김 박사님은 치매는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질병으로 아미넥스를 통해 부작용없이 병의 진행을 지연시키거나 환우에 따라서는 어느 정도의 치유 효과도 있다고 강조합니다.

실제 그 효과는 이미 아미넥스를 먹어본 많은 사람들로부터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미넥스는 치매와 경도 인지 장애, 뇌출혈 등 두뇌 건강을 위한 새 희망이 되리라 믿습니다.


아래는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대릭 김 박사님의 치매 세미나인데요, 들어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링크 1:  https://www.youtube.com/watch?v=aDXYqyrcqXM (치매 바로 알기 1)

링크 2: https://www.youtube.com/watch?v=9osNIID6S1E (치매 바로 알기 2)

링크 3: https://www.youtube.com/watch?v=cXCo6puo5Js (질의 응답)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