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고함량 고순도 커큐민이 듬뿍!! 아미넥스 알파실 오큐실

2019.03.05


카레 속 노란 성분인 커큐민이 치매 예방 등 몸에 좋은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 시중에는 강황을 비롯해 가공된 커큐민과 터메릭, 테라큐민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팔리고 있으며, 

이중에는 아미넥스, 알파실, 오큐실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강황은 가격이 저렴한데 왜 아미넥스, 알파실, 오큐실은 가격이 비싸느냐는 질문을 많이 해 옵니다.


그러면 제가 늘 하는 이야기가 금에도 10K, 18K, 24K가 있듯이 커큐민 제품도 다 같은 제품이 아니라 순도와 함량이 높을수록 가격이 비싸다고 말씀을 해 드립니다.


제가 그래서 이번에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을 비롯해 한국의 지마켓과 11번가, 옥션 등에서 주로
고가의 커큐민 관련 제품의 함량을 살펴봤는데요, 흡수율을 엄청 높이고 커큐민 함량이 매우 높다는 일본산
테라큐민 제품의 경우 1캡슐에 90mg이 들어 있었습니다.
더구나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도 아닌 일반식품으로 팔리고 있었고 특허가 있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이에 비해 아미넥스에는 커큐민이 자그마치 330mg, 오큐실과 알파실에는 200mg가 들어가 있을 뿐만 아니라
고순도, 고함량의 생강, 징코, 로즈메리, 세이지, 등 다양한 성분들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 다수의 미국 특허로 제조 공법과 물질 특허로 제품이 보호를 받고 있는 등 다른 제품과는 큰 차이가 있음을 아실 수 있습니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업체의 홍보 전략에 말려들지 않고 꼼꼼히 비교, 분석하는 능력을 기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