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park01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32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뷰티/건강

뇌 건강과 아미넥스

2017.12.02

다음 주에는 이번 겨울 들어 가장 추운 한파가 올 것이라고 하네요.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면서 면역력도 약해지기 쉬운데 건강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사진의 아미넥스(AmyNex)라는 제품인데요, 미국에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뇌 건강 전문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미국의 경우 분자 구조가 단 한개인 화학 물질로 만들어지지 않으면 천연물로 만들어진 것이 아무리
효능이 좋아도 의약품 승인을 받을 수 없다고 하며, FDA 승인 제품이 아닌 것은 전부 건강보조식품
(Dietary supplement)로 허가된다고 합니다.

 

한국과 유럽, 캐나다의 경우 천연물 신약이라는 것이 있어 천연물로 만들어지더라도 약으로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쨌든... 


아미넥스가  다른 건강제품과 큰 차이가 나는 것은 무엇보다도 미국 특허를 4개나 받았다는 점입니다.  즉 포-스타 제품이라는 뜻이죠. 

건강보조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미국 특허 4개를 받은 제품은 저는 아미넥스를 제외한 다른 제품을 보지를 못했습니다만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주변에 워낙 좋다는 제품, 과장이 심한 것들이 많아서 의심과 불신이 넘쳐나는 시대입니다만 이럴수록 옥석을 가릴 줄 아는 눈이 필요한 시대이고 공부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아미넥스를 만든 분은 대릭 김(Darrick S.H. Kim) 박사님으로, 처음 출시된 후 이미 10년이 훌쩍 넘었고 현재 미국은 물론 캐나다, 한국, 동남아 등지로 점차 활동 영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또 어떻게 아셨는지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물론 페루와 싱가폴에서도 주문을 받아본 적 있습니다만 
배송 문제가 만만찮은 것이 흠이었습니다. 

하여튼...

아미넥스를 개발한 대릭 김 박사님에 대해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고 보다 자세한 것은 구글에서 Darrick S.H. Kim으로 검색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미넥스는 미국에서는 새소망 바이오를 통해 http://www.amynex.net에서 판매 중입니다.

 

아미넥스는 특히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많이 나가고 있으며 건강한 정신으로 100세 장수를 누리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제품과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전화: 703-851-8251
홈페이지: http://www.amynex.net
카톡: kdpark01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