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치매 예방 치료에 유용한 아미넥스 - 미국 특허 4개로 입증

2017.12.05

내일부터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워싱턴 일원에 올 겨울들어 처음으로 눈이 내릴 것이라는 예보가 
있습니다. 

올 겨울은 추위가 다소 늦게 시작되는 것 같은데 또 얼마나 길게 겨울이 이어질지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아미넥스(AmyNex) 제품이 미국 특허를 4개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아미넥스의 제품군은 60대 이상 시니어용인 AmyNex-I, 40-50대 중년용인 AmyNex-II, 갱년기 여성용인  

AmyNex-W, 청소년 등 30대 이하를 위한 AmyNex-S 등 4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의 주성분은 투메릭(Tumeric)과 진저(Ginger)를 기본 바탕으로 징코(Ginkgo), 로즈메리,

파이프 니그럼, 세이지 등으로 제품별 특성에 맞도록 함량이 각각 조절되어 있습니다.


***  제품 별 성분 및 함량 확인은 http://www.amynex.net/new/products.html 참조.


아미넥스가 가진 미국 특허는  U.S. 6,887 898, 7,279,051, 7,282,523, 7,572,829 등 모두 4개이며 

이들 특허 번호는 아미넥스 제품의 라벨 하단 부분에 다 적혀 있습니다.




이들 특허번호를 구글에서 입력해 검색하시면  그 내용을 알 수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Patent U.S. 6,887,898을 검색하니 아래와 같이 나오고 그 제목을 한국으로 구글 번역기로 번역하면 "
베타 - 아밀로이드 단백질 - 유도 질환의 예방 및 치료에 유용한 약학 조성물"이라고 번역되네요.

1999년 10월에 특허 신청한 것이 2005년 5월에 승인된 것이니 5년반이 걸렸는데요, 다른 특허도 마찬가지로 같은 날에 다 나온 것이 아니고 승인 시기가 각각 다 다르네요. 



제목에 나와 있는 단어중 관심있게 봐야 할 것이 "베타-아밀로이드 유도 단백질"과 "예방 및 치료에 유용한 약학 조성물"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베타-아밀로이드는 치매 유발 독성 물질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많은 자료들이 검색됩니다.  


 

따라서 이 특허의 제목을 전체적으로 보면 이 특허는 치매 유발 물질에 의한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유용한 약학 조성물이라는 말이 됩니다.  


특허 4개중 3개는 특허 제목이 동일한데 U.S.7,728,043은 제목이 "Methods for treatment of beta-amyloid protein-induced ocular disease"로 구글로 검색되는데 , 구글 번역을 시키니 "베타 - 아밀로이드 단백질에 의한 안구 질환의 치료 방법"이라고 나옵니다.


이는 독성 물질인 베타-아밀로이드가 치매 뿐만 아니라 녹내장, 황반변성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뜻인데, 대릭 박사님 말씀은 베타-아밀로이드가 뇌신경에 붙으면 치매가 오며, 시신경에 붙으면 녹내장, 황반변성이 온다고 하니 알아 두시는 것도 좋겠네요.


대릭 박사님은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뇌 건강 제품인 아미넥스(AmyNex), 눈 건강 제품인 오큐실(Ocu-Xyl), 자신의 주전공인 암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알파실(Alpha-Xyl)이라는 약을 상용화해 현재

미국, 캐나다, 한국, 동남아 등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제품이나 질병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아미넥스 홈페이지(www.amynex.net)의 묻고 답하기나

카톡(kdpark01), 전화(미국: 703-851-8251)로 문의주세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