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gudowon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1064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문화/창작

일확천금을 노리는 여자팔자

2024.05.04




                일확천금을 노리는 여자팔자


  요즈음 미혼 남녀들에게 설문조사를 하여 상대방 조건 중 첫번째로 꼽는 것이 무엇인가를 물어보면 옛날에는 그 첫번째가 상대방의 성격 이었는데 요즈음은 바뀌어 여자의 경우 남자의 경제력을 꼽고 남자의 경우 외모를 꼽는다고 한다. 물질만능 주의와 외모지상 주의의 결합이라 볼 수 있어 씁쓸한 생각이 든다. 그래서인지 여자들의 경우 성형수술이 붐을 이루고 있고, 남자들의 경우 어떻게 해서든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돈을 만들려는 경향이 짙다.


아주 오래전 어느날 매우 아름다운 용모의 아가씨가 필자의 사무실을 방문하였다. 영화배우 빰 칠 정도의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이 아가씨의 생년월일시를 물어 사주기둥을 세워보니 갑인년 무진월 경진일 경진시에 태어났고 운은 정묘 병인 을축 갑자 계해 임술로 흐른다.


금일간이 연지암장 병화가 장생궁에 있고 진중계의 옹달샘에 물이차 있는 꼴이니 외모가 양귀비 버금가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다. 편인이 많으니 아버지가 바람둥이 였겠고, 편인이 식신을 극하니 친어머니 손에 자라지 못하고 계모의 손에 양육 되었음을 알 수 있고 학령기 운이 저조하니 학운은 이어지지 못해 고등학교 정도에서 학업은 중단 되었을 것이다. 성격을 살펴보면 의리와 결단은 있겠지만 남을 무시하는 경향이 강하고 허영심과 투기심이 많은 성격을 지닌 팔자의 구성이다.


끈기가 부족하며 매사에 부정적 시각이 강한 성격임을 알 수 있다. 투기성 한탕 주의자라고 본 것은 갑목이 편재이고 편재는 투기성 사업 불로소득 등을 의미하고 편인은 눈치,기회포착, 끈기부족을 나타내므로 열심히 경제활동 하지않고 도박, 주색잡기 등에 빠질 위험이 큰 사주팔자이다.


사주의 구성상 남의 남자 취하는 구조이니 유부남을 만나 그의 첩 생활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 남자는 매우 유복한 사람이라 경제적으로는 큰 도움을 얻게 되겠다. 하지만 정식 결혼은 31세 갑자대운 들어서 하겠는데 일지진토와 자진합수하여 재운과 식신이 왕한 시기이니 부자인 남자 만나 결혼하게 되나 남자는 이혼남이며 자식을 두고 있는 사람일 것으로 추정되었다.


“아가씨는 항상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는 남자를 숨겨놓고 사는 팔자인데 그 들어오는 재물의 양이 적지 않으나 고이지가 않아 재물을 모으고 살기가 어려운 구조를 가졌습니다. 이 경우 부동산등에 돈을 묶어 두어야지 그렇지 않으면 죄다 흘러가 버립니다. 계모의 손에서 자랐겠고 아버지는 여자가 많은 분으로 나오는데 아가씨에게도 그런 요소가 많이 내재돼 있군요. 지금 결혼 문제로 갈등이 많은 시점인데 결혼은 곧 하게 될 겁니다.”  라는 말로 상담이 시작 되었다.


필자의 감정대로 바람둥이 아버지에게 지친 어머니가 자식들 버리고 떠나자 계모 밑에서 구박 받으며 자랐고, 이 과정에서 성격이 많이 삐뚤어졌다. 워낙 이쁘니 중학교 무렵부터 따라 다니는 남학생이 무척이나 많았고 어릴 때 부터 이성관계가 복잡하였다. 고등학교 겨우 졸업하고 백화점 직원으로 사회생활 시작 하였는데 집적거리는 사람이 많았고 특히 유뷰남들과 자꾸 인연이 맺어졌다. 어린 총각들은 아무래도 경제력이 떨어져서 사귀기가 싫고 금전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생활이 안정된 유부남쪽이 편했다고 하니 팔자는 못 속이나 보다.


필자와 상담하게 된 것은 자신이 지금 결혼해도 되는 것인지 혹시 불행해지는 것은 아닌지 갈등하다 우연히 광고를 보고 찾아 왔다 한다. 내어놓는 결혼할 남자 사주를 보니 역시 이혼한 이혼남이었다. 하지만 경제적인 면은 매우 강한 사람이어서 이 여자분의 욕구를 어느 정도 충족시켜 주는 남자였다.



자료제공:  GU DO  WON  (철학원)

213-487-6295, 213-999-0640

주소: 2140 W. Olympic  Blvd #224

Los Angeles, CA 90006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