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Alli Orlistat 60mg 캡슐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2021.10.13

Alli 60mg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Alli(orlistat)는 체중 감량을 돕는 일반 의약품입니다. Alli 60mg 캡슐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보다 더 빨리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약물은 저칼로리, 저지방 다이어트를 하는 18세 이상의 과체중 성인을 위한 것입니다.


Alli는 리파제 억제제라고 불리는 약물 종류에 속하는 Orlistat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섭취하는 지방의 약 25%를 장이 흡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흡수되지 않은 지방은 장을 통해 전달됩니다. 일부 증거에 따르면 Alli는 제2형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 및 뇌졸중과 관련된 특히 해로운 유형의 복부 지방인 내장 지방의 감소를 돕습니다.



제품 세부 정보:



브랜드 이름: 알리

내용: Orlistat

형태: 캡슐

강도: 60mg

제조사: GlaxoSmithKline Pharmaceutical Company

포장: 1팩에 120캡슐



Alli 체중 감량 보조 캡슐의 대체 의약품:



Alli와 동일한 활성 성분의 더 강력한 약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1. Orligal 120 가격

2. Orlistat 캡슐 120mg 가격


Oddway International의 Anti-obesity Weight Loss 카테고리에서 Alli 캡슐을 대체하는 의약품 목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Alli의 가능한 부작용은 무엇입니까?


Alli는 다음과 같은 크고 작은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심한 복통,

심한 허리 통증,

소변의 혈액,

고통스럽거나 어려운 배뇨,

배뇨량이 적거나 없음,

발이나 발목의 붓기,

피로,

호흡 곤란,

메스꺼움,

상복부 통증,

가려움,

피곤한 느낌,

식욕 상실,

어두운 소변,

점토색 변,

피부 또는 눈의 황변

세균 감염의 증상(황달)


참고: 이것이 Alli 60 mg의 모든 가능한 부작용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언제 알리를 복용하면 안되나요?


복용 중인 약에 대해 항상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특정 의약품은 Alli와 상호작용하여 그 수치나 신체에서 작용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와파린(혈액 희석제), 당뇨병 또는 갑상선 약 또는 기타 체중 감량 약물을 사용하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어떤 상황에서는 복용량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Orlistat Capsule Alli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장기 이식을 받으셨습니다. 이식 거부를 예방하기 위한 약물이 Alli와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사이클로스포린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과체중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입니다.


온라인에서 Alli orlistat 60mg 캡슐의 가격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온라인으로 Orlistat Alli 가격을 알고 싶다면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지금 바로 문의하십시오.


항비만 체중 감량 약을 찾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제품과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구매 장소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발생합니다. 24*7 시간 온라인 도매 약국에서 정품 제품, 빠른 배송, 최저 경쟁력 있는 가격 및 Alli 60mg 캡슐의 가용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모든 주요 하이라이트를 얻으려면 우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을 정시에 귀하의 집으로 배송할 것입니다.


Oddway International은 모든 만성 질환에 대한 제네릭 및 일반 의약품의 수출, 유통 및 공급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의약품 공급업체입니다.


이메일: sales@oddwayinternational.com

전화/왓츠앱: +919873336444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