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자동차

2019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표 및 할인받는 꿀팁

2019.01.01




2019 현대 팰리세이드


현대에서 12월 대형 SUV를 출시하였습니다. 캠핑등 야외 활동 목적의 사용으로 SUV는 더욱 선호되고 있습니다. 특히 2019 현대 팰리세이드에 관심이 정말 뜨거운데요. 가격표 정보와 가격표 이외에 알아야할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9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을 자세히 알아보고 할부구매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과 최대 특가로 차량을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여러 방법 중 장기렌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장기렌트는 일반렌트와 다르게 원하는 신형차를 신청해서 일정기간 이용할 수 있어요. 계약이 끝나면 차량을 인수할 수도 있죠. 반납이 가능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차량 구매 팁을 알려드릴게요.




실제 차량을 구입할 때 차량가+옵션의 7% 정도 취등록세, 보험료, 자동차세도 납부해야 합니다. 추가 옵션을 선택하면 출시가에 300~600만원 정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차량 가격+옵션+취등록세를 감안한다면 4,000 ~ 5,000만원대입니다. 다소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1~2인 가구 수의 증가와 짧아진 제품사용 주기, 신제품의 증가, 실용성 중시문화, 경기침체에 따른 구매력 감소 등의 영향으로 자동차 장기렌트카 이용이 일반화되어 가고 있는데요. 장기렌트를 하기 전에 꼭 살펴보아야 할 내용이 있어요.



대형 장기렌트카 회사 선택하기

렌트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렌트카 회사들도 늘어났어요. 경쟁이 치열해진만큼 소비자도 이득을 보게 된 면도 있죠. 렌트카 회사 중에서도 대형회사의 가격이 훨씬 저렴해요. 그래서 장기렌트 대형사를 먼저 고려하는 것이 좋겠죠.


여기서 중요한 것은 차량 할인율이에요. 렌트 회사별로 성과가 다르기 때문에 할인율이 달라요. 그래서 20곳 정도 되는 대형사들의 차량을 하나하나 비교해 보아야 유리합니다. 월별 특가가 다르거든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활용하기

대형 장기렌트카 회사만해도 20곳이 넘어요. 일일이 확인하기엔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런 수고로움을 덜기 위해 가격비교 사이트도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여러 비교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으면 받을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일반 렌트 상품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2019 현대 팰리세이드 비교견적 무료로 받기


이곳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에요. 이곳을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특가 차량을 알아보세요. 모든 절차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요. 부담없이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 차량 구매를 고려중인 상황에 견적을 많이 받아볼수록 선택 폭이 넓어지니까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