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수소차 충전 관련주 성공하기

2019.01.07






수소차 충전 관련주의 경우 환경부에서는 미세먼지 대책으로 달리는 공기청정기 수소차에 대환 확대를 지원, 산자부에서는 수소경제 정책 지원, 현대차 7.6조원 규모의 대규모 투자를 발표했기 때문에 모멘텀은 풍부한 상태에요.


다만 원가절감 기술로 다량의 수소를 확보하는 방법 개발 추이와, 수소충전소 등 인프라 확충 속도, 수소차 가격을 낯춘 모델 출시 여부가 점검사항이 있죠.


하지만 지방자치단체에서 미세먼지 저감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를 위해 경상도, 충청도, 전북등 일부 지자체가 발빠르게 수소차 보급과 충전소등 인프라 확충을 위한 확대를 위해 적극적 추진하면서 하락장에 불구하고 수소차 충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어요.



대표적인 수소차 충전 관련주


엔케이는 소수탱크 개발, 제작사, 수소충전소 설립업체인 기업들에 공급을 하고 있죠.



한온시스템은  수소차의 성공을 좌우하는 열관리시스템 기술 보유하고 있어요.


일진다이아는 자회사 엘컴텍에 적은 전력으로 물에서 수소생산 기술을 이전했어요.




수소차 충전 관련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정확한 타이밍을 잡아야 합니다. 물론 객관적인 지료를 바탕으로 분석을 통해 안전한 종목을 발굴해야 하죠. 하지만 개인이 수소차 충전 관련주 같은 테마주를 분석하기 쉽지 않은 것은 사실이에요. 총정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제대로 된 타이밍을 알아야 수익을 낼 수 있겠죠?


자칫 잘못하면 고점에 물려 장기로 끌고가다 어쩔 수 없이 손절을 하게 되죠. 혼자서는 기관과 세력을 이기기 어려운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전문가의 리딩업체의 도움을 을 받아 수익을 내고 있어요. 월 50~100만원 하는 리딩비가 부담스러우신가요?


수소차 충전 관련주 리딩서비스 무료체험


이 곳은 신청자에게 맞는 특화된 리딩 서비스를 최대 7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곳이에요. 무료체험을 통해 신청자가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인지 판단할 수 있게 도와주죠. 회원가입 없이 주식투자 종목과 맞춤형 리딩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주식에 관심있는 분들 모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