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come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79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대한항공 주가 및 주식 상황 분석하기

2019.01.11




대한항공 주가


창립 50주년은 맞은 대한항공은 올해 ‘항공업계의 UN회의’로 불리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연차총회를 주관하는 등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어요.


대한항공은 지난해 갑질논란으로 비판을 받았었죠. 올해는 대내외 신인도를 회복하고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해요. 저가항공사와 달리 장거리 노선 확대를 통해 차별화 전략을 꾀하고 있어요. 델타항공사와 조인트 벤처를 본격 시행하고 영업실적을 올리고 있죠.



대한항공 주가는 유가하락으로 항공주의 실적 전망은 오히려 좋아졌어요. 유류비가 줄었기 때문이죠. 대한항공의 올해 1분기 영업이익 추정치는 1907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663억원)보다 13%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그럼 대한항공 주가가 호조인 지금 들어가는 것이 현명할까요? 개인 투자자들은 기관 애널리스트에 비해 정보력이나 분석력이 많이 부족한편이죠. 그렇다보니 격차가 많을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전문가들의 상담을 필요로 하죠.



개인투자자들은 기관 애널리스트들을 이기기는 어려워요. 애널리스트들은 철저한 기업분석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반드시 기업을 탐방하죠. 실무자와 오랜 기간 회의를 하고 그것을 토대로 정확한 차트분석을 하고요. 확실한 타이밍에 주식을 매수하고 아니다 싶으면 가차 없이 매도하는 것이 기관의 특징이죠.


상대적으로 정보가 적고 차트분석이 어려운 개인투자자들이 그래서 전문가들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고요. 각자에 맞는 상황에 따라 정보에 의존하지 않고 정확한 리딩을 통한 가치발굴에 주력해야하죠.



전문가와 같은 정확한 리딩이 소중한 투자금을 지키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정답이라는 것이죠. 개인투자자가 독자적인 리딩 능력을 제대로 키워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확실하게 수익을 보증할 수 있는 리딩업체를 통해 배워야 해요. 그런데 리딩을 배울 수 있는 업체가 어디에 있을까요?


무료로 7일 동안 리딩체험을 할 수 있는 모멘텀플라이를 이용해보길 권해드려요. 이곳은 국내 유수의 리딩 업체 중 투명하게 수익을 공증하고 투자 기술을 공개하는 신뢰기업만 선별해서 고객과 1:1 매칭을 해주는 방식으로 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있죠.



전문가의 리딩을 무료체험 해보면서 대한항공 주가를 파악하면서 기업가치 분석, 차트 분석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애널리스트들의 리딩을 배우면 앞으로 주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기에 추천해요. 관심있는 분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바랄게요.


주식 무료리딩체험 클릭


좋아요
인기 포스팅 보기